본문 바로가기 GNB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 은행이용자보호계획
  • 예금 / 적금
  • 수시입출금 예금
  • 글씨크기
예금 / 적금

수시입출금 예금

수시입출금 예금

  • 신규

    수시입출금예금, 적금 및 정기예금(원화 및 외화)의 신규 가입은 2022년 2월 15일부터 중단되었습니다.

  • 보유 고객

    수시입출금예금(원화 및 외화)은 해지 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 계좌 해지

    수시입출금 예금 해지는 한국씨티은행 모바일앱, 홈페이지, 영업점에서 가능합니다. 한국씨티은행 모바일앱 및 홈페이지의 '메뉴검색'에서 '해지' 검색 또는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계좌 해지하기 (모바일앱)
    계좌 해지하기 (홈페이지)

    다음 상품은 영업점에서만 해지 가능합니다: 당좌예금, 가계당좌예금, 외화당좌예금

    금융결제원에서 운영하는 ‘계좌정보 통합관리서비스’를 활용하여 휴면계좌 정리 및 타행이체가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정보보호를 위해서 장기미사용 계좌는 해지하실 것을 권유 드립니다.

    계좌정보 통합관리 (모바일, PC)

    해지관련 자세한 사항은 영업점 및 콜센터 (1588-70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동이체 해지

    자동이체의 변경 또는 해지는 한국씨티은행 모바일앱, 홈페이지, 영업점에서 가능합니다.
    한국씨티은행 모바일앱 및 홈페이지의 ‘메뉴검색’에서 ‘자동이체’ 검색 또는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이체 해지하기 (모바일앱)
    자동이체 해지하기 (홈페이지)

    자동이체 변경 또는 해지는 금융결제원에서 운영하는 ‘계좌정보 통합관리서비스’의 ‘계좌자동이체통합관리’에서도 처리 가능합니다.

    계좌정보 통합관리 (모바일, 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