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상품 / 보험 / 신탁
보험상품
보험상품
- 1. 보유 고객
- 1)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보험상품은 만기까지 보유 가능합니다.
- 2) 가입하신 상품의 보험사로 직접 연락(콜센터/영업점 또는 대리점/모바일 앱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하셔도 업무처리 가능합니다.
(상품문의, 입출금 계좌에 연결된 자동이체 변경, 보험료 납입/지급 문의, 개인 정보 변경 등)
* 하단의 [보험사 고객센터] 목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3) 적립식 보험은 등록된 납입 기간 동안 적립 가능합니다.
- 4) 만기 또는 만기전 해지
해지는 한국씨티은행 영업점 또는 보험사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콜센터/영업점 또는 대리점/모바일 앱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하셔도 처리 가능합니다.
- 2. 소비자금융업무의 단계적 폐지에 따른 은행이용자보호계획의 일환으로 체결한 KB국민은행과의 업무제휴협약 중 보험 상품 관련 안내
■ 방카슈랑스 계약관리 이전 신청안내
- ① 방카슈랑스 계약관리 이전 신청이란?
당행 소비자금융 업무의 단계적 폐지에 따라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보험계약에 대한 해지, 중도인출, 등의 거래 서비스를 KB국민은행에서도 편리하게 제공받으실 수 있도록 마련한 것 입니다.
- ② 신청절차
- 가까운 한국씨티은행 영업점 방문(계약자/피보험자/수익자 모두)
- 방문고객의 본인 확인(신분증) 이후 계약관리 신청서 작성(자필서명 필요)
- 신청일로부터 약 1주일내에 KB국민은행에서 보험계약의 업무처리 가능
*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한국씨티은행 영업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① 방카슈랑스 계약관리 이전 신청이란?
- 3. 보험사 고객센터
보험사 고객센터로 보험사 구분, 보험사명, 고객용 전화번호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험사 구분 보험사명 고객용 전화번호 생명보험사 교보생명 1588-1099 라이나생명 1588-0058 미래에셋생명 1588-0220 IBK연금보험 1577-4117 동양생명 1577-1004 1800-1004 BNP Paribas Cardif 생명 1688-1118 흥국생명 1588-2286 1644-5611 AIA생명 1588-9898 삼성생명 1588-3114 1588-3115 하나생명 1577-1112 NH농협생명 1544-4000 한화생명 1577-6301 신한라이프
(구, 오랜지생명 포함)1588-5580 ABL생명
(구, 알리안츠생명)1588-6500 KDB생명 1566-6503 메트라이프생명 1588-9600 손해보험사 메리츠화재 1588-7711 한화손해보험 1566-8000 롯데손해보험 1588-3344 흥국화재보험 1688-2002 삼성화재 1588-0096 2번(개인)/3번(법인) 현대해상 1588-5658 2번(개인)/3번(법인) KB손해보험(구, LIG손보) 1544-0116 DB화재(구, 동부화재) 1688-0100 1번 에이스손해보험 1566-5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