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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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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유 고객
-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보험상품은 만기까지 보유 가능합니다.
- 가입하신 상품의 보험사로 직접 연락(콜센터/영업점 또는 대리점/모바일 앱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하셔도 업무처리 가능합니다.
(상품문의, 입출금 계좌에 연결된 자동이체 변경, 보험료 납입/지급 문의, 개인 정보 변경 등)하단의 [보험사 고객센터] 목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적립식 보험은 등록된 납입 기간 동안 적립 가능합니다.
- 해지
만기 전 해지는 한국씨티은행 영업점 또는 보험사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콜센터/영업점 또는 대리점/모바일 앱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하셔도 처리 가능합니다.
- 보험사 고객센터
보험사 고객센터로 보험사 구분, 보험사명, 고객용 전화번호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험사 구분 보험사명 고객용 전화번호 생명보험사 교보생명 1588-1099 라이나생명 1588-0058 미래에셋생명 1588-0220 IBK연금보험 1577-4117 동양생명 1577-1004 1800-1004 BNP Paribas Cardif 생명 1688-1118 흥국생명 1588-2286 1644-5611 AIA생명 1588-9898 삼성생명 1588-3114 1588-3115 하나생명 1577-1112 농협생명 1544-4000 한화생명 1577-6301 신한생명
(구, 오랜지생명 포함)1588-5580 ABL생명
(구, 알리안츠생명)1588-6500 KDB생명 1566-6503 메트라이프생명 1588-9600 손해보험사 메리츠화재 1588-7711 한화손해보험 1566-8000 롯데손해보험 1588-3344 흥국화재보험 1688-2002 삼성화재 1588-0096 2번(개인)/3번(법인) 현대해상 1588-5658 2번(개인)/3번(법인) KB손해보험(구, LIG손보) 1544-0116 DB화재(구, 동부화재) 1688-0100 1번 에이스손해 1566-5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