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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상품 / 보험 / 신탁

보험상품

보험상품

  • 보유 고객
    •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보험상품은 만기까지 보유 가능합니다.
    • 가입하신 상품의 보험사로 직접 연락(콜센터/영업점 또는 대리점/모바일 앱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하셔도 업무처리 가능합니다.
      (상품문의, 입출금 계좌에 연결된 자동이체 변경, 보험료 납입/지급 문의, 개인 정보 변경 등)

      하단의 [보험사 고객센터] 목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적립식 보험은 등록된 납입 기간 동안 적립 가능합니다.
  • 해지

    만기 전 해지는 한국씨티은행 영업점 또는 보험사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콜센터/영업점 또는 대리점/모바일 앱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하셔도 처리 가능합니다.

  • 보험사 고객센터
    보험사 고객센터로 보험사 구분, 보험사명, 고객용 전화번호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험사 구분 보험사명 고객용 전화번호
    생명보험사 교보생명 1588-1099
    라이나생명 1588-0058
    미래에셋생명 1588-0220
    IBK연금보험 1577-4117
    동양생명 1577-1004 1800-1004
    BNP Paribas Cardif 생명 1688-1118
    흥국생명 1588-2286 1644-5611
    AIA생명 1588-9898
    삼성생명 1588-3114 1588-3115
    하나생명 1577-1112
    농협생명 1544-4000
    한화생명 1577-6301
    신한생명
    (구, 오랜지생명 포함)
    1588-5580
    ABL생명
    (구, 알리안츠생명)
    1588-6500
    KDB생명 1566-6503
    메트라이프생명 1588-9600
    손해보험사 메리츠화재 1588-7711
    한화손해보험 1566-8000
    롯데손해보험 1588-3344
    흥국화재보험 1688-2002
    삼성화재 1588-0096 2번(개인)/3번(법인)
    현대해상 1588-5658 2번(개인)/3번(법인)
    KB손해보험(구, LIG손보) 1544-0116
    DB화재(구, 동부화재) 1688-0100 1번
    에이스손해 1566-5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