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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환 / 체크 / 현금카드

외환 / 체크 / 현금카드 Q&A

외환 / 체크 / 현금카드 Q&A

  • A
    기존 고객 대상 환전, 송금 등 외환 서비스는 지속되며, 환전 및 송금 거래는 한국씨티은행 모바일앱, 홈페이지, 영업점에서 가능합니다.
  • A
    한국씨티은행을 지정거래외국환은행으로 기존에 등록한 경우, 한국씨티은행 모바일앱, 홈페이지, 영업점에서 환전 및 송금 거래 가능합니다. 당행에 등록된 지정거래외국환은행은 타 금융기관에서 지정거래외국환은행 등록하시면 타 금융기관으로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타 금융기관으로 변경 요청 시, 고객이 지정한 은행으로 필요 서류 전송 및 전산 이관 등을 원활하게 지원해 드립니다.
  • A
    체크카드는 표시된 유효기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상품의 혜택 및 부가서비스는 유효기간까지 동일하게 제공됩니다. 현금카드는 연결된 수시입출금예금 해지 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 A
    체크카드의 유효기간이 2022년 9월 이내인 경우에는 기존 갱신 방법과 동일하게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1회 갱신이 진행되며, 갱신 발급된 신용카드의 유효기간은 5년 입니다.

    체크카드의 유효기간이 2022년 10월 이후인 경우에는, 2022년 4월부터 9월까지 신청 접수를 받아 최대 2027년 9월까지 유효기간을 연장해 드릴 예정입니다. 기간 중 갱신을 요청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현금카드를 대체 발급 제공(사전 고객의 현금카드 발급 의사 확인)하며, 글로벌 체크카드(씨티글로벌월렛체크카드)는 동일한 해외현금인출 기능과 혜택을 가진 국제현금카드로 발급하여 제공해드립니다.

  • A
    해외 ATM 사용은 가능합니다. 다만 현지 사정에 따라 서비스가 제한되거나 수수료 적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