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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려드립니다.
  • 자동갱신/대체갱신(기존카드의 갱신이 중단되어 새로운 카드로 대체하여 발급) 대상 카드 선택 후 확인버튼을 누르시면 갱신 발급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동 서비스의 거래 가능 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 안전한 카드 배송을 위해서 회원님의 배송지 주소 및 연락처 정보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정보 확인 및 변경은 회원정보 변경을 통해 가능합니다.
  • 갱신발급 후 카드번호가 변경되며, 간편결제/일반결제/스마트간편결제서비스/해외원화결제 서비스 등은 재발급 된 카드로 별도 등록/설정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가맹점은 변경된 카드로 자동이체가 승계되지 않으나, 휴대폰요금, 보험료 등 일부 자동이체 가맹점의 경우 변경된 카드로 승계되어 결제 될 수 있습니다.
  • 변경된 카드로 자동이체 유지 또는 해지를 원하시면 해당 가맹점에 직접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가 갱신 된 이후 은행이 정하는 일정기간 및 요건에 부합되는 경우 기존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자동갱신/대체갱신 대상으로 판정되었어도 갱신발급 처리시 회원님의 신용도 및 기타 카드 거래정지 사유에 따라 갱신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2016년 11월 19일 이후 외국인 및 영주권자의 신용카드 재발급(신규, 갱신 포함) 시 해외 인출 서비스가 중단되어 국내 현금 인출만 가능합니다.
  • 갱신 보류 및 제외된 카드의 경우(회원요청 포함) 유효기한 만료시 자동 탈회됩니다.
  • 보유하신 씨티카드가 모두 탈회/해지 처리되어 회원탈회된 경우, 탈회 후 3개월까지는 잔여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유예기간을 드립니다.(단, 프리미어마일과 NEW프리미어마일은 제휴 항공사(아시아나 또는 대한항공)를 기준으로 “프리미어마일 카드”와 “NEW프리미어마일 카드” 모두 해지된 날로부터 3개월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