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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드 재발급 신청 가능 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 안전한 카드 재발급을 위해서 회원님의 배송지 주소 및 연락처 정보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정보 변경은 회원정보 변경을 통해 가능합니다.
  • 재발급 후 카드번호가 변경되며, 간편결제/일반결제/스마트간편결제서비스/해외원화결제 서비스 등은 재발급 된 카드로 별도 등록/설정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가맹점은 변경된 카드로 자동이체가 승계되지 않으나, 휴대폰요금, 보험료 등 일부 자동이체 가맹점의 경우 변경된 카드로 승계되어 결제 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카드로 자동이체 유지 또는 해지를 원하시면 해당 가맹점에 직접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가 재발급 된 이후 은행이 정하는 일정기간 및 요건에 부합되는 경우 기존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재발급 신청시 회원님의 신용도 및 기타 카드 거래정지 사유에 따라 재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갱신발급이 중단되어 대체갱신 판정을 받은 카드의 경우 기존 안내된 대체갱신발급예정일에 대체카드가 발급됩니다. 대체갱신판정은 유효기한만료예정카드조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16년 11월 19일 이후 외국인 및 영주권자의 신용카드 재발급(신규, 갱신 포함) 시 해외 인출 서비스가 중단되어 국내 현금 인출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