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NB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 씨티카드
  • 카드관리/온라인결제
  • 신용카드 해지신청
  • 글씨크기

신용카드 해지신청

해지 신청 정보

해지구분 필수입력
카드번호 필수입력
-
-
-
주민등록번호
-
E-mail 주소 필수입력
@
카드 해지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반드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휴대전화 인증

인증번호 6자리 입력 후 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알려드립니다.
  • 카드해지 요청시 연결된 가족카드, 모바일 카드도 함께 해지 됩니다.
  • 카드 해지 전 잔여결제금액을 모두 상환하셔야 하며 잔여결제금액을 모두 상환 후 해지하셨더라도 이후 해외 무승인 매입, 교통카드 사용대금, SMS 수수료등이 발생한 경우 고객님의 결제계좌에서 정상 청구 됩니다.
  • 카드사용금액에 대한 미매입건은 매입 처리 이후 상환이 가능합니다.
  • 보유하신 씨티카드가 모두 해지 된 경우 회원탈회되며, 탈회후 3개월까지는 잔여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유예기간을 드립니다.
  • (단, 프리미어마일과 NEW프리미어마일은 제휴 항공사(아시아나 또는 대한항공)를 기준으로 “프리미어마일 카드”와 “NEW프리미어마일 카드” 모두 해지된 날로부터 3개월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상담 없이 해지 희망 접수 완료시 카드는 즉시 이용정지되고 익일 일괄 해지됩니다. 해당 카드에 납부하신 연회비가 있는 경우 해지일자를 기준으로 일할 계산되어 환급됩니다.
  • (단, 부가서비스 이용금액 및 카드발급비용은 납부하신 연회비에서 공제 후 일할 계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