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대출 지정인 알림 서비스
카드대출 지정인 알림 서비스란?
만 65세 이상 고객이 장기카드대출(카드론)/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을 이용하실 경우, 고객과 지정인으로 선정한 가족 또는 지인에게 카드대출 이용 내역에 대해 문자메세지로 알림을 보내드리는 서비스
신청 대상
아래 사항에 모두 해당되시는 고객에겐 카드대출 지정인 알림 서비스 신청 안내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 1) 씨티카드 신규 신청하신 만 65세 이상 고객
- 2)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또는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용 동의 고객
신청 절차
- 1) 고객은 카드 발급 신청 후 은행으로부터 카드대출 지정인 알림 서비스 신청 문자를 수령
- 2) 고객은 지정인으로 선정할 가족 또는 지인에게 은행으로부터 수령한 문자메시지를 전달
- 3) 문자를 전달받은 지정인은 씨티카드 지정인 알림 서비스 전용라인(☎ 02-3704-7911)으로 직접 연락하여 지정인의 정보를 등록하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에 동의
- 4) 지정인 정보 등록이 완료되는 시점과 동시에 지정인 알림 서비스 신청이 완료
- 5) 서비스 신청일 이후 씨티카드 고객이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또는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을 이용하면 고객과 지정인에게 카드대출 이용 내역을 문자로 발송
서비스 이용시 유의 사항
- 1) 카드대출 지정인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모든 씨티카드로 카드대출 이용시 알림 문자가 발송됩니다.
- 2) 지정인 알림 서비스 이용을 위한 지정인은 1명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3) 지정인 등록 시 반드시 은행으로부터 수령한 문자 메시지를 지정인에게 전달하여 주셔야 합니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는 고객은 본인 명의의 최신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4) 지정인의 휴대전화가 본인 명의가 아닐 경우 서비스 제공이 제한됩니다.
- 5) 지정인 정보 등록 후 지정인 변경은 서비스 해지 후 다시 지정인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 6) 씨티카드를 해지하시면 지정인 서비스는 자동 해지됩니다.
- 7) 지정인 변경 또는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 ☎1566-1000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 심의필 2108-04-575 (2021.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