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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내역 알림 서비스
결제내역 알림 서비스는 고객님의 신용카드 사용내역 및 부가정보를 휴대전화로 실시간 전송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카드 사용내역을 즉시 확인하여 부정사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위하여 누적이용금액을 포함하여 전송해 드립니다.
신청대상
- 개인회원 - 본인카드 또는 본인+가족카드 중 선택
- 가족카드의 승인내역을 가족회원 핸드폰으로 발송을 원하실 경우, 씨티폰(1566-1000)을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 가족카드의 결제내역 알림 서비스 신청 및 변경은 본인카드 고객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거래정지회원은 제외됩니다.
신청방법
- 씨티폰 : 씨티은행 신용카드 1566 - 1000
- 인터넷 : 결제내역 알림 서비스 바로가기
- 씨티 비씨카드는 비씨카드홈페이지(www.bccard.com) 에서 신청하세요.
- 씨티 모바일 앱
수수료 청구 안내
- 결제내역 알림 서비스의 수수료는 전월에 한 건 이상의 결제내역 알림 서비스를 수신하셨을 경우 수신횟수에 관계없이 정액 청구됩니다.
- 고객님의 선택에 따라 1만원 이상 승인금액에 대해서만 발송시 월 250원, 1만원 미만까지 전액 발송시 월 300원으로 청구됩니다.
그리고, 신용판매(일시불, 할부)에 대하여 5만원 이상의 승인금액만 발송시 결제내역 알림 서비스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 결제내역 알림 서비스 수수료는 씨티포인트로 우선 결제되며, 정액결제를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나 씨티 모바일 앱, 씨티폰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단, 청구서 작성 시점에 사용가능포인트가 부족할 경우에는 일반매출로 전액 청구합니다.)
- 신규 신청 고객일 경우 신청일 2개월 후부터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 7월 10일 신규 서비스 신청 시, 8월에 이용하신 결제내역 알림 서비스 요금부터 9월에 부과됩니다.)
- 청구기준은 SMS수수료 전표 매입시점에 고객님께서 신청하여 당행 전산에 반영된 수수료 기준으로 청구됩니다.
유의사항
- 씨티은행 또는 이동통신사업자의 사정에 따라 결제내역 알림 서비스가 지연 또는 누락될 수 있습니다.
- 전송 실패된 문자는 휴대폰 전원 Off, 메시지 Full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1회이상 재전송 됩니다.
- 고객님의 휴대폰번호가 변경될 경우, 즉시 씨티은행 신용카드 홈페이지 또는 씨티폰(☎1566-1000)을 통하여 휴대폰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사용에 대한 승인금액은 승인일자와 매입일자가 다른 관계로 환율의 적용도 달라지므로 결제내역 알림 서비스의 금액이 청구금액은 아닙니다.
- 후불교통카드 및 후불하이패스 사용내역은 무승인 거래로 일괄 매입시에 문자로 발송됩니다.
- 본 서비스 관련 약관은 당행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서식/약관자료실>상품공시실>신용카드>약관" 화면에서 "휴대폰메시지 표준약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