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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결제

일반결제서비스란?

안전한 인터넷 전자상거래를 위해 쇼핑몰 등에 카드 및 개인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지정한 별도의 인증방식(인증암호 또는 공인인증서)으로만 거래하는 결제서비스입니다.

일반결제 서비스 등록 및 변경

일반결제 서비스 이용하기

  1. STEP1
    씨티은행-씨티카드 홈페이지 또는 결제창에서 일반결제 사용등록
    카드 비밀번호 등록
  2. STEP2
    일반결제 인증암호 및 본인확인 정보 입력(카드정보 등)
  3. STEP3
    사용등록 완료 후, 등록된 인증암호와 CVV/CVC2 또는 공인인증서 인증
  4. STEP4
    결제완료

유의사항

  • 신규가입 시 해당카드에 비밀번호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카드 비밀번호 등록
  • 신규가입 및 인증암호 재설정은 반드시 공인인증서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은행/보험/범용 공인인증서 사용 가능, 증권거래용 공인인증서 사용 불가)
  • 카드 비밀번호(PIN) 또는 CVV/CVC 코드를 3회 이상 잘못 입력할 경우 서비스 이용 및 등록이 제한됩니다. 이 경우 씨티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 씨티은행 홈페이지: 로그인 > 씨티카드 > 설정/서비스 > 정보변경 > 비밀번호변경 및 초기화, CVV&CVC 오류횟수 초기화
    • 씨티모바일: 로그인 > 신용카드 > 카드관리 > 카드정보변경 > 비밀번호 신규등록/변경 및 초기화, CVV&CVC 오류횟수 초기화
  • 일반결제 인증암호 3회 오류 시 홈페이지 또는 결제인증 중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 카드재발급, 교체, 추가, 갱신 등으로 새로운 카드를 발급 받을 경우, 해당 카드번호로 서비스 신규등록을 해야 합니다.
  • 증권거래용 공인인증서는 등록 및 결제 시 사용이 불가 합니다. (은행, 보험, 범용 공인인증서 사용 가능)
  • 씨티BC카드 소지 고객은 BC카드 홈페이지의 '안전결제(ISP)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아이폰(iOS) 이용자의 경우 쿠키 설정이 '항상 허용' 으로 되어있어야 정상적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 방문 기록 삭제 후 아래와 같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 기록 지우기 : 설정 > Safari >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선택 > '방문 기록 및 데이터 지우기' 선택
    • 쿠키 설정 변경하기 : 설정 > Safari > 쿠키 차단 > '항상 허용'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