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NB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 씨티카드
  • 카드관리/온라인결제
  • 온라인결제서비스
  • 간편결제
  • 글씨크기

간편결제

간편결제서비스란?

사전에 카드정보 및 휴대전화정보를 등록한 후, 온라인 결제 시 SMS 인증을 통해 결제를 완료하는 간편하고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간편결제 서비스 등록 및 변경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방법

간편결제 서비스 등록하기

  1. STEP1
    씨티은행 홈페이지(PC) 또는 간편결제 결제창에서 사용등록
  2. STEP2
    휴대폰번호, SMS인증번호,본인확인 정보입력(카드번호, CVV등)
  3. STEP3
    등록완료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하기

대형쇼핑몰(제휴)

  1. STEP1
    제휴 쇼핑몰 로그인
  2. STEP2
    간편결제 선택
  3. STEP3
    SMS인증
  4. STEP4
    결제완료

간편결제 제휴형의 경우 첫 결제 시 자동가입 되며, 두번째 결제시 부터 해당 쇼핑몰 로그인 후 적용 됩니다.

일반쇼핑몰(비제휴)

  1. STEP1
    간편결제 회원 확인
  2. STEP2
    간편결제 선택
  3. STEP3
    SMS인증
  4. STEP4
    결제완료

유의사항

  • 신규가입 및 카드추가 시 해당카드에 비밀번호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카드 비밀번호 등록
  • 신규가입 또는 휴대폰 번호 변경 시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 증권거래용 공인인증서는 등록 및 결제 시 사용이 불가 합니다. (은행, 보험, 범용 공인인증서 사용 가능)
  • 신용카드 명의자와 휴대폰 명의자가 동일해야 합니다.
  • 소지하신 여러 카드 등록이 가능합니다.
  • 기업(법인)/체크/Gift카드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 카드재발급, 교체, 추가, 갱신 등으로 새로운 카드를 발급 받을 경우, 새로운 카드번호로 사용등록을 해야 합니다.
  • 간편결제 제휴형 서비스 등록은 제휴쇼핑몰을 통해 등록이 가능합니다.
  • 아이폰(iOS) 이용자의 경우 쿠키 설정이 '항상 허용' 으로 되어있어야 정상적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방문 기록 삭제 후 아래와 같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 기록 지우기 : 설정 > Safari >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선택 > '방문 기록 및 데이터 지우기' 선택
    • 쿠키 설정 변경하기 : 설정 > Safari > 쿠키 차단 > '항상 허용'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