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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씨티 클리어 카드

매일 할인 서비스

실물카드 없이 스마트간편결제 등록만해도 국내 온라인몰 바로 사용!
NEW 씨티 클리어 카드

매일 할인 서비스

  • 버스/지하철 이용 시 10% 청구할인
  • 전국 모든 식당 및 레스토랑 5% 청구할인

    오전 11시 ~ 오후 2시

라이프 스타일 할인

  • 통신

    휴대폰/인터넷 7%할인

  • 쇼핑

    쇼핑/편의점 7% 할인

  • 다이닝

    베이커리/커피/패스트푸드/다이닝/디저트
    10%할인

  • 엔터테인먼트

    요기요/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7%

  • 여가

    여행 5%할인/서점 7% 할인

부가서비스

  • 무이자 할부

    전국 모든 가맹점 2~3개월 상시 무이자 할부

  • 놀이공원 할인

    전국 주요 놀이공원 30%~50%현장 할인

프리미엄 서비스

  • 최대 10% 현장 할인 또는 무료메뉴 제공 등

    프리미엄 다이닝

  • 온라인 가맹점에서 추가 할인/적립

    씨티카드몰

  • 해외 우대 가맹점에서 현지인처럼 누리는 다양한 혜택

    해외 특별우대 서비스

기타 서비스

  • 결제 부담은 줄이고 여유는 늘리세요!

    일시불 분할납부서비스

  • 무이자 가맹점에서 결제 부담은 줄이고 여유는 늘리세요!

    무이자 할부

  • ※ 서비스 대상 고객에게만 제공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씨티모바일

유의사항
  •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씨티카드 홈페이지 > 카드혜택 > 프리미엄서비스 참조 및 고객센터(T.1566-1000)문의
  • 씨티카드 결제 시에 한하며 해외 특별 우대 서비스는 씨티은행 신용카드(국내전용 제외)에 한함
  • 상품 설명서에 안내되는 서비스를 제외한 나머지 서비스는 카드 상품 자체의 혜택이 아닙니다.
  • 주요서비스
  • 부가서비스
  • 프리미엄서비스
  •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 국제브랜드서비스
  • 연회비
주요서비스
  • 매일 할인
    버스, 지하철 이용 시 10% 청구할인, 전국 모든 식당 및 레스토랑 5%청구할인(오전11시~오후2시)
    • 당행 가맹점 전산 등록 기준에 한함
    • 버스/지하철 청구할인은 교통카드단말기에 비접촉식 결제 방식으로 이용된 후불 교통카드 사용건만 해당 (비접촉식 결제 방식이란? 일반적으로 버스/지하철의 교통카드 단말기에 카드를 대고 승/하차하는 방식을 의미함) 후불교통카드 이용가능지역 안내 바로가기바로가기
    • 교통 청구 할인은 버스 및 지하철의 각기 한달 합산 이용 금액에 대해 10% 할인 적용
    • 후불 교통 카드의 경우, 실제 카드 이용 일이 아닌 매출 접수일 기준으로 할인 제공
    • 점심식사 할인은 당행 가맹점 등록 기준에 따라 일반 음식 업종(식당 및 레스토랑)에서 오전 11시 ~ 오후 2시 사이에 결제된 건에 대해 할인 적용 (호프, 주점 등 주류 업종 제외)
    • 점심식사 청구할인은 1만원 이상 결제 건에 한해 적용
  • 영라이프스타일 할인
    • 할인 내용
      항목 가맹점 청구할인율
      통신
      통신
      휴대폰 SK텔레콤, KT, LG U+ 7%
      인터넷 SK브로드밴드, KT QOOK, LG U+
      쇼핑
      쇼핑
      쇼핑 G마켓, 11번가, 옥션, 위메프 7%
      쿠팡, 올리브 영, ABC마트
      편의점 CU, GS25, 세븐일레븐
      다이닝
      다이닝
      베이커리 파리바게트, 파리크라상, 뚜레쥬르 10%
      커피 카페베네,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패스트푸드 롯데리아, KFC
      다이닝 아웃백, 오므토토마토, 포베이
      디저트 미스터 도넛, 던킨도너츠
      엔터테인먼트
      엔터테인먼트
      영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30%
      배달앱 쿠팡이츠, 배달의 민족, 요기요 7%
      여가
      여가
      여행 국내항공사, 국내 면세점 5%
      서점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Yes24 7%
      • NEW 씨티 클리어 카드의 청구할인 서비스는 현장 할인이 아닌, 매입 시 청구 금액 차감으로 제공됩니다. 청구할인 받으신 내역은 청구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통신 청구할인은 할인 적용 기간 내에 최초 매입된 1건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 휴대폰 및 인터넷 경우 자동이체 되는 순수결제금액에 대해 청구할인 적용되며, 그 외 요금은 청구할인 불가 (약정금액 대납, 지점을 통한 월납, KT 재판매 휴대폰 요금 등)
      • 백화점 및 대형 유통점 등 입점 매장은 청구할인 제외 (오므토토마토 롯데월드점, KFC신세계센텀시티/중동현대백화점/모든 홈플러스 입점매장 등)
      • 무이자 할부 또는 씨티 포인트 이용시에는 청구할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교보 문고 내 '핫트랙스' 매장 및 Yes 24 공연, 영화 예매는 청구할인 제외
      • 여행 할인은 당행 가맹점 등록 기준의 항공사(대한항공, 아시아나 등)와 면세점 업종(국내 모든 면세점)에 한하며, 일부 온라인 업체 또는 인터넷으로 결제하는 경우 제외
      • 할인은 당행 가맹점 등록 기준에 따라 적용됩니다
    • 월간 청구할인 한도
      전월사용액 15만원 미만 15만원 이상 30만원 이상 50만원 이상
      매일 할인한도 해당없음 2천 5백 원 5천 원 1만 원
      영라이프 스타일
      할인한도
      2천 5백 원 5천 원 1만 원
      총한도 5천 원 1만원 2만원
      • 전월 사용액: 해당 카드로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 일시불, 할부,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이 전월 사용액이 되며, 전월 사용액에 따라 월간 할인 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 해외 이용 금액/후불 교통 이용 및 기타 무승인 거래는 매입 일 기준이며, 할부 이용 전체 금액은 할부 이용 일자의 실적으로 반영됨.
      • 매입기준 산정 :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 후 발생한 매출표를 카드사가 가맹점으로부터 접수하는 것을 매입이라고 하며, 매입한 시점을 기준을 하여 전월실적 등을 산정하는 방법
      • 교통 및 통신비 사용액과 상품권/기프트카드 구매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지방세 납부액 및 각종 수수료는 전월 사용액에서 제외
      • 신규 발급일 부터 1개월간 이용액이 15만원 미만이더라도 각 2천 5백 원 (총 5천 원 한도) 청구할인 제공
      • 할부 금액은 첫번째 청구반영월(전표접수 기준)에 전월 이용액 산정 및 청구할인 한도 일괄 적용
      • ※ 매출이 취소되는 경우 해당 금액은 취소 매출이 매입되는 월의 사용액 산정 대상에서 차감됨.
        ※ 매출 취소로 인한 할인 한도 복원시 복원 이후 거래 부터 잔여 할인 한도가 적용 됩니다.

    • 청구할인 처리기준
      • 전표 접수순으로 할인처리, 할인대상 가맹점에서 사용 시 해당 가맹점으로부터 당행에 전표가 접수되는 순서에 의거하여 할인 처리
      • 매출취소로 인한 할인한도 복원 시 복원 이후 거래부터 잔여 할인한도 적용, 청구 반영일내 할인 적용 받은 거래의 매출취소시 할인한도는 복원되나 복원처리 이전에 할인적용 되지 않은 거래를 소급하여 할인적용하지 않음
      • [예시] 결제일 12일 회원(청구 반영일 : 매월1일~말일까지/ 할인율5%, 할인한도1만원 가정)
        할인예시
        매입일자 가맹점 사용액 할인금액 할인잔여한도 비고
        9.10 할인대상 가맹점 100,000 5,000 5,000 할인적용
        9.15 할인대상 가맹점 100,000 5,000 0 할인적용
        9.17 할인대상 가맹점 50,000 0 0 할인미적용
        9.20 할인대상 가맹점 -100,000 -5,000 5,000 매출취소로 인한 할인한도 복원
        9.25 할인대상 가맹점 20,000 1,000 4,000 할인적용
        9.30 할인대상 가맹점 20,000 1,000 3,000 할인적용
        • 9월 17일자 매입거래는 할인할인도 초과로 할인적용 되지 않음
        • 9월 20일자 취소매입에 따른 할인한도 복원 이후거래부터는 할인적용 됨
        • 취소거래일자와 취소전표 매입일자는 가맹점 사정, 공휴일 등 기타 사정으로 늦어질 수 있으며, 최초 결제일과는 상관 없이 취소 전표가 당행에 접수된 월의 실적에서 해당 금액을 제외함.
부가서비스
  • 부담없는 무이자할부
    • 2~3개월 상시 무이자 할부 서비스
      • 전국 모든 가맹점
    • 할부 거래가 가능한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에 한합니다.
    • 무이자 할부 사용액에 대한 할인 적용은 제외됩니다.
    • 일시불 거래를 할부로 전환하실 경우 수수료가 부과됩니다.(2~3개월 할부 전환 포함, 수수료율은 회원님의 신용도에 따라 적용)
    • 무이자 할부를 일시불로 전환하거나 선결제 하셔도 할인은 되지 않습니다.
  • 놀이공원 할인서비스
    • 주요 놀이공원 30%~50% 할인
    놀이공원 할인율
    놀이공원 서비스내용
    에버랜드·롯데월드·서울랜드·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 현장할인
    • 놀이공원 별 일 1회, 연간 2회 본인 회원에 한해 혜택 제공(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는 통합 연 2회)
    • 전월 사용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단, 전월 사용액 산정에서 제외되는 매출이 있는 경우 해당 매출 제외)
프리미엄서비스
  • 프리미엄 서비스
    • 프리미엄 다이닝
      • 엄선된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최대 10% 현장 할인 또는 무료메뉴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트래블 서비스 & 해외특별우대서비스
      • 트래블 서비스 : 차별화된 해외 및 국내 여행상품 등을 할인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해외특별우대서비스 : 홍콩, 싱가포르, 호주 등 해외 우대 가맹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현지인처럼 누릴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유의사항
      •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씨티카드 홈페이지 > 카드혜택 > 프리미엄서비스 참조 및 고객센터(T.1566-1000)문의
      • 씨티카드 결제 시에 한하며 해외 특별 우대 서비스는 씨티은행 신용카드(국내전용 제외)에 한함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리볼빙)
    • 10%~100% 자유로운 결제방식이 유효기간 내 상시 제공되는 결제제도입니다. (단, 결제비율은 고객별로 선택 범위가 다를 수 있음)
    • 결제일에 청구금액 전액을 결제하지 않고 최소 결제금액 이상 결제한 경우 추가 출금없이 자동 이월되며, 이월금액에는 수수료가 부과됩니다.(단, 최소 결제금액 미만 결제한 경우 최소 결제금액까지 추가 출금함)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리볼빙) 대상 거래, 추가결제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씨티카드 홈페이지(www.citicard.co.kr) ▶ 금융서비스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리볼빙) 참조

국제브랜드서비스
  • 마스터/비자 브랜드 서비스
    • 비자 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마스터카드 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국제 브랜드사 서비스 안내사항 중 대상 등급 서비스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당행의 서비스 안내장에 명시된 제공처가 아닐 경우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국제 브랜드사 서비스에 대한 보다 상세한 안내는 국제브랜드사 별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비자 홈페이지: www.visakorea.com
      • 마스터카드 홈페이지: www.mastercard.co.kr
연회비
  • 연회비
    • 국내외 전용 (Master Platinum / VISA)
      본인 : 5,000원 / 가족 : 없음
    • 국내전용
      본인 : 4,000원 / 가족 : 없음
      • VISA 카드는 2020년 4월 1일부로 신규발급이 중단 되었습니다.

상품 출시일 2012년 2월 3일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0-C1a-06603호 (2020.07.23)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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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의2.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2. 제휴업체가 은행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 3.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은행이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사유, 변경 내용 등을 다음 ①,②에서 정하는 기간에 따라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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