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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티 클리어

씨티 클리어
  • 젊은 직장인의 24시간 할인 혜택
  • 버스·지하철 요금 청구 할인
  • 점심식사 5% 청구 할인
  • 인터넷·휴대폰 요금 청구 할인
  • 전국 모든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무이자 할부 이용시 할인 미적용)
  • 상품출시일 2012년2월3일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18-C1a-03092호(2018.03.19)

씨티카드를 가진 당신에게 드리는 프리미엄서비스

온라인으로 카드 신청 시 첫 해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 기간: 2019년 1월 1일 ~ 2019년 12월 31일)

씨티카드 홈페이지(PC/Mobile)를 통하여 이벤트 대상카드 신규발급 후
발급월 포함 익월 말일까지 발급된 카드로 1회 이상 사용 시
첫 해 연회비 100% 캐시백 제공

※ 씨티카드 최초 신규발급 고객에 한함(과거 씨티 신용카드 보유 이력이 없는 고객)
※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씨티카드 홈페이지(www.citicard.co.kr) > 이벤트페이지 참조

주요서비스

  • 매일 할인
    버스, 지하철 이용 시 10% 청구할인, 전국 모든 식당 및 레스토랑 5%청구할인(오전11시~오후2시)
    • 당행 가맹점 전산 등록 기준에 한함
    • 버스/지하철 청구할인은 교통카드단말기에 비접촉식 결제 방식으로 이용된 후불 교통카드 사용건만 해당 (비접촉식 결제 방식이란? 일반적으로 버스/지하철의 교통카드 단말기에 카드를 대고 승/하차하는 방식을 의미함) 후불교통카드 이용가능지역 안내 바로가기바로가기
    • 교통 청구할인은 버스 및 지하철의 각기 1달 합산 이용 금액에 대해 10% 청구할인 적용
    • 후불 교통카드 이용 건의 경우 실제 카드 이용일이 아닌 이용대금 명세서 상 기재된 이용일 기준으로 청구할인이 제공됩니다.
    • 점심식사 할인은 당행 가맹점 등록 기준에 따라 일반 음식 업종(식당 및 레스토랑)에서 오전 11시 ~ 오후 2시 사이에 결제된 건에 대해 할인 적용됩니다. (호프, 주점 등 주류 업종 제외)
    • 점심식사 청구할인은 1만원 이상 결제 건에 한해 적용
  • 라이프스타일 할인
    • 할인 내용
      `
      항목 가맹점 청구할인율
      통신
      통신
      휴대폰 SK텔레콤, KT, LG U+ 7%
      인터넷 SK브로드밴드, KT QOOK, LG U+
      쇼핑
      쇼핑
      온라인 G마켓, 11번가, 옥션, 위메프 7%
      오프라인 타임스퀘어, 올리브 영, ABC마트
      편의점 CU, GS25, 세븐일레븐
      다이닝
      다이닝
      베이커리 파리바게트, 파리크라상, 뚜레쥬르 10%
      커피 카페베네,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패스트푸드 롯데리아, KFC
      다이닝 아웃백, 오므토토마토, 포베이
      디저트 미스터 도넛, 던킨도너츠
      엔터테인먼트
      엔터테인먼트
      영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30%
      주류 치어스, 와바 7%
      여가
      여가
      여행 국내항공사, 면세점 5%
      서점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Yes24 7%
      • 씨티 클리어 카드의 청구할인 서비스는 현장 할인이 아닌, 매입 시 청구 금액 차감으로 제공됩니다. 청구할인 받으신 내역은 청구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통신 청구할인은 할인 적용 기간 내에 최초 매입된 1건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 이동전화 및 인터넷 경우 자동이체 되는 순수결제금액에 대해 청구할인 적용되며, 그 외 요금은 청구할인 불가 (약정금액 대납, 지점을 통한 월납, KT 재판매 휴대폰 요금 등)
      • 백화점 및 대형 유통점 등 입점 매장은 청구할인 제외 (오므토토마토 롯데월드점, KFC 신세계쎈텀씨티/중동현대백화점/모든 홈플러스 입점매장, 타임스퀘어내 신세계백화점 및 이마트 청구할인 제외 등)
      • 무이자 할부 또는 씨티 포인트 이용시에는 청구할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교보 문고 내 '핫트랙스' 매장 및 Yes 24 공연, 영화 예매는 청구할인 제외
      • 여행 할인은 당행 가맹점 등록 기준의 항공사(대한항공, 아시아나 등)와 면세점 업종(국내 모든 면세점)에 한하며, 일부 온라인 업체 또는 인터넷으로 결제하는 경우 제외
      • 올리브영 온라인 몰은 청구할인 불가하며, 오프라인 매장 결제 시에만 청구할인 가능함
      • 와바 할인은 대상점에서만 가능 : 가산디지털단지점, 광주수완점, 교대역점, 길동직영점, 남부터미널역점(2층) 1호점, 남부터미널역점(1층) 2호점, 대구범어점, 도곡점, 뚝섬유원지점, 삼성점, 신논현역점, 신방화역점, 여의도종합상가점, 잠실나루역점(성내역), 충무로역점, 판교테크노밸리점, 포항죽도점, 와바탭하우스 광화문점, 탭하우스 위례신도시점, 탭하우스 일산백석점
    • 월간 청구할인 한도
      전월사용액 15만원 미만 15만원 이상 30만원 이상 50만원 이상
      매일 할인한도 해당없음 2천 5백 원 5천 원 1만 원
      라이프 스타일
      할인한도
      2천 5백 원 5천 원 1만 원
      총한도 5천 원 1만원 2만원
      • 전월 사용액: 해당 카드로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 일시불, 할부,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이 전월 사용액이 되며, 전월 사용액에 따라 월간 할인 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해외 이용액/후불교통 이용액 및 기타 무승인 거래는 매입일 기준으로 산정)
      • 매입기준 산정 :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 후 발생한 매출표를 카드사가 가맹점으로부터 접수하는 것을 매입이라고 하며, 매입한 시점을 기준을 하여 전월실적 등을 산정하는 방법
      • 교통 및 통신비 사용액과 상품권/기프트카드 구매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지방세 납부액 및 각종 수수료는 전월 사용액에서 제외
      • 신규 발급일 부터 1개월간 이용액에 상관없이 각 2천 5백 원 (총 5천 원 한도) 청구할인 제공
      • 할부 금액은 첫번째 청구반영월(전표접수 기준)에 전월 이용액 산정 및 청구할인 한도 일괄 적용
      • 결제일별 이용기간(신용공여기간) 에 사용한 거래임에도 이용대금 명세서 작업 시점까지 가맹점 매입지연 등의 사유로 당행에 전표 매입이 이루어 지지 않은 경우 당월 청구 대상에서 제외되며, 매출이 취소되는 경우 해당 금액은 취소 전표가 매입되는 월의 사용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청구할인 처리기준
      • 전표 접수순으로 할인처리, 할인대상 가맹점에서 사용 시 해당 가맹점으로부터 당행에 전표가 접수되는 순서에 의거하여 할인 처리
      • 매출취소로 인한 할인한도 복원 시 복원 이후 거래부터 잔여 할인한도 적용, 청구 반영일내 할인 적용 받은 거래의 매출취소시 할인한도는 복원되나 복원처리 이전에 할인적용 되지 않은 거래를 소급하여 할인적용하지 않음
      • [예시] 결제일 12일 회원(청구 반영일 : 매월1일~말일까지/ 할인율5%, 할인한도1만원 가정)
        할인예시
        매입일자 가맹점 사용액 할인금액 할인잔여한도 비고
        9.10 할인대상 가맹점 100,000 5,000 5,000 할인적용
        9.15 할인대상 가맹점 100,000 5,000 0 할인적용
        9.17 할인대상 가맹점 50,000 0 0 할인미적용
        9.20 할인대상 가맹점 -100,000 -5,000 5,000 매출취소로 인한 할인한도 복원
        9.25 할인대상 가맹점 20,000 1,000 4,000 할인적용
        9.30 할인대상 가맹점 20,000 1,000 3,000 할인적용
        • 9월17일자 매입거래는 할인할인도 초과로 할인적용 되지 않음
        • 9월 20일자 취소매입에 따른 할인한도 복원 이후거래부터는 할인적용 됨
        • 취소거래일자와 취소전표 매입일자는 가맹점 사정, 공휴일 등 기타 사정으로 늦어질 수 있으며, 최초 결제일과는 상관 없이 취소 전표가 당행에 접수된 월의 실적에서 해당 금액을 제외함.

부가서비스

  • 부담없는 무이자할부
    • 2~3개월 상시 무이자 할부 서비스
      • 전국 모든 가맹점
        • 할부 거래가 가능한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에 한합니다.
        • 무이자 할부 사용액에 대한 할인 적용은 제외됩니다.
        • 일시불 거래를 할부로 전환하실 경우 수수료가 부과됩니다.(2~3개월 할부 전환 포함, 수수료율은 회원님의 신용도에 따라 적용)
        • 무이자 할부를 일시불로 전환하거나 선결제 하셔도 할인은 되지 않습니다.
  • 놀이공원 할인서비스
    • 주요 놀이공원 30%~50% 할인
    놀이공원 할인율
    놀이공원 서비스내용
    에버랜드·롯데월드·서울랜드·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 현장할인
    • 놀이공원 별 일 1회, 연간 2회 본인 회원에 한해 혜택 제공(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는 통합 연 2회)
    • 전월 사용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단, 전월 사용액 산정에서 제외되는 매출이 있는 경우 해당 매출 제외)

프리미엄서비스

  • 프리미엄 서비스
    • 프리미엄 다이닝
      • 엄선된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최고 10% 현장 할인 또는 무료메뉴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와인클럽의 경우,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로 통합 운영됩니다.

    • 트래블 서비스 & 해외특별우대서비스
      • 트래블 서비스 : 차별화된 해외 및 국내 여행상품 등을 할인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해외특별우대서비스 : 홍콩, 싱가포르, 호주 등 해외 우대 가맹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현지인처럼 누릴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유의사항
      •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씨티카드 홈페이지 > 카드혜택 > 프리미엄서비스 참조 및 씨티폰(T.1566-1000)문의
      • 씨티카드 결제 시에 한하며 해외 특별 우대 서비스는 씨티은행 신용카드(국내전용 제외)에 한함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리볼빙)
    • 10%~100% 자유로운 결제방식이 유효기간 내 상시 제공되는 결제제도입니다. (단, 결제비율은 고객별로 선택 범위가 다를 수 있음)
    • 결제일에 청구금액 전액을 결제하지 않고 최소 결제금액 이상 결제한 경우 추가 출금없이 자동 이월되며, 이월금액에는 수수료가 부과됩니다.(단, 최소 결제금액 미만 결제한 경우 최소 결제금액까지 추가 출금함)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리볼빙) 대상 거래, 추가결제 방법 등 관련 자세히보기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방식이란?바로가기

연회비

  • 연회비
    • 본인-비자 5,000원/ 가족-없음
    • 본인-국내전용 4,000원/ 가족-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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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 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합니다. 단, 카드의 발행 배송 등 카드발급에 소요된 비용(신규 가입년도에 해당)은 반환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 부가서비스 제공내역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 불가피한 사유 시에는 계약해지 날부터 3개월 이내 반환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카드 공통 유의사항 안내

    • 연체이자율(약정이율+최대 연 3%)은 정상이자율(회원별, 이용상품별)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법정 최고금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 약정이율이 없는 상품의 경우, 일시불은 거래발생 시점의 2개월 유이자할부 정상이자율, 무이자할부는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할부 정상이자율이 적용됩니다.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 이후 1년 (단, 2016년 1월 31일 이후 출시인 경우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①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천재지변, 금융환경의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 ②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반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한 경우.(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는 제외)
    • ③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하였고, 현재의 부가서비스를 유지할 경우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다음에서 정하는 기간에 따라 카드사의 홈페이지, 이용대금명세서, 우편서신, 전자우편(E-MAIL), 휴대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하였고 현재의 부가서비스를 유지할 경우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이용대금명세서, 우편서신, 전자우편(E-MAIL), 휴대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 - ①,② :사유발생 즉시 - ③ :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 받으실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 신청 전 카드상품 안내장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