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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티 메가마일 스카이패스

씨티 메가마일 스카이패스
  •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기본 마일리지 한도제한 없이 적립
  • 엔터테인먼트, 여행, 라이프, 쇼핑 등 4개 카테고리별
    카드사용액 건별 1,500원당 최대 15마일리지 적립
  • 연간 사용액에 따른 마일리지 우대 프로그램
  • 상품출시일 2012년 11월 1일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2-C1a-04326호(2022.06.07)

씨티카드를 가진 당신에게 드리는 프리미엄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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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서비스

  • 마일리지
    • 기본 적립
      • 카드사용액(신용판매) 1,500원당 0.7대한항공마일리지 한도제한 없이 적립

        건별 사용금액 1,500원 당으로 적립되며, 마일리지 환산 시 소수점 이하는 절사 됩니다

    • 특별 적립
      • 카드사용액 1,500원당 특별 마일리지 적립
        (카테고리 별 월 적립 한도 및 월간 통합 적립 한도 적용)
      특별 적립
      카테고리 적립 마일리지 (1,500원당) 가맹점 월 적립 한도
      엔터테인먼트 15miles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딜리버리* 포함), 불고기브라더스, 토다이, 마키노차야,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 아웃백 딜리버리는 아웃백 대표번호(1811-3650)을 통한 상담원 전화주문 시에만 특별적립 대상
      1천 마일리지
      여행 7miles 롯데면세점,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신세계면세점, Hotel Pass, 한진관광, BC투어, 레드캡투어, 렌터카 1천 마일리지
      라이프 5miles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Oil, 버스, 지하철, SKT, Ollech KT, LG U+, 스타벅스,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Yes24, 전국 학원, 유치원, 헤어샵, 세탁소

      당행 가맹점 전산 등록 기준에 한함. 교육업종(학원, 유치원 등)은 직접 방문하여 결제한 건에 대해서만 적용되며 일부 온라인 업체 또는 인터넷으로 결제하는 경우 제외

      1천 마일리지
      쇼핑 5miles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에브리데이, 트레이더스 포함), SSG.COM,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포함), 홈플러스 온라인몰, G마켓, 옥션, 인터파크, 11번가, CJmall, 현대Hmall 1천 마일리지
      •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특별마일리지 적립 대상이며 30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기본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 각 카테고리별 월 적립한도는 1천마일이나, 전월실적에 따라 통합으로 관리되는 월간 특별적립 한도가 별도로 있으며, 아래의 월간 적립한도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백화점 및 대형 유통매장의 입점매장(예: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등)은 특별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해외 렌터카의 경우 특별적립 제외
      • 휴대폰 요금 결제 시 순수 결제금액 자동이체 외 요금은 적립 불가합니다. (약정금액 대납, 지점을 통한 월납, KT 재판매 휴대폰 요금 등)
      • 버스/지하철 할인은 교통카드 단말기에 비접촉식 결제 방식으로 이용된 후불 교통카드 사용건만 해당됩니다. (비접촉식 결제 방식이란? 일반적으로 버스/지하철의 교통카드 단말기에 카드를 대고 승/하차하는 방식을 의미함) 후불교통카드 이용가능지역 안내 바로가기바로가기
      • 기본/특별 마일리지 적립 제외 항목 : 무이자 할부,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상품권, 기프트카드, 아파트관리비, 각종세금(국세/지방세/공과금 등), 각종 제수수료(해외사용 수수료포함)
      • 식사권, 음료권, 티켓머니 등 상품권 및 영화관 내 스낵 구매 시에는 기본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 카드 사용금액에 대한 적립 마일리지 산정 시 절사 방식으로 계산됩니다.
      • 할부 이용액은 첫번째 청구반영월(전표접수기준)에 전월이용액 산정 및 적립마일리지가 적용되며, 특별적립마일리지의 경우 특별적립한도도 첫번째 청구반영월에 적용됩니다.
      • 특별적립 혜택은 대상 가맹점의 가맹점번호 또는 업종이 당행에 특별적립 가맹점으로 등록된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PG(결제대행사)를 통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결제의 경우 결제대행사 가맹점번호/업종으로 분류되어 특별적립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매출이 취소되는 경우, 해당 금액은 취소 매출이 매입되는 월의 사용액 산정 대상에서 차감됩니다.
      • 특별적립받은 매출을 취소 시 취소 전표가 실시간으로 매입되지 않아 특별적립 한도가 즉시 복원되지 않으며, 특별적립한도가 복원되지 않은 상태에서 카드 이용 시 특별적립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한도 복원 후에도 미적립된 이전 매출건에 대해서는 소급하여 적립되지 않습니다.
    • 월간 통합 특별 적립 한도
      월간 통합 특별 적립 한도
      전월 사용실적 30만원 미만 30만원 이상 ~ 70만원 미만 70만원 이상 ~ 100만원 미만 100만원 이상
      사용액별 해당없음 1천 마일리지 2천 마일리지 3천 마일리지
      • 월간 통합 특별 적립 한도는 월간 최대 적립되는 특별적립을 의미하며 4개의 카테고리(엔터테인먼트/여행/라이프/쇼핑)에서 각각 적립된 마일리지 합계의 최대치를 의미 합니다.
      • 전월사용 실적에 따른 월간 적립 한도는 각 카테고리 별로 1천마일리지의 한도가 적용되며, 특별 적립한도를 초과하는 사용액에 대해서는 기본 적립률이 적용됩니다.
      • 라이프 카테고리에서 사용한 금액은 전월 사용액 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해당 카드로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 일시불, 할부,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이 전월사용액이 되며, 전월 사용액에 따라 월간 특별적립 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해외 이용액/ 후불교통 이용액 및 기타 무승인 거래는 매입일 기준으로 산정)
      • 전월 실적 제외 항목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상품권, 기프트카드, 아파트관리비, 각종 세금(국세/지방세/공과금 등), 라이프 카테고리에서 사용한 금액
      • 카드 사용금액에 대한 적립 마일리지 산정 시 절사방식으로 계산됩니다.
      • 신규발급일로부터 1개월간은 이용액과 관계없이 70~100만원 사용시 적용되는 특별적립 한도(2천마일리지)가 적용됩니다
    • 우대 마일리지 프로그램(Frequent User Program)
      우대 마일리지 프로그램
      연간 사용액 기본 마일리지 적립
      5천만원 이상 1.0
      3천만원 이상 0.8
      • 연간 사용액 산정 실적 제외 항목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상품권, 기프트카드, 아파트관리비, 각종 세금(국세/지방세/공과금 등)
      • 연간 사용액은 가입 첫 해의 경우 신규일로부터 익년 신규일이 속한 달 말일까지 최대 13개월의 신용판매액으로 산정하며, 가입 2차년도부터는 12개월의 신용판매액을 기준으로 산정함
      • 마일리지 우대 프로그램 예시: 2019년 11월 카드 신규발급 후 2020년 11월 30일까지 신용판매액이 5천만원 이상인 경우, 2020년 12월 1일부터 2021년 11월 30일까지 1,500원당 1.0마일리지 기본 적립율 적용

부가서비스

  • 부담없는 무이자할부
    • 2~3개월 상시 무이자 할부 서비스
      • 전국 모든 가맹점
        • 할부 거래가 가능한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에 한합니다.
        • 무이자 할부 사용액에 대한 마일리지 적립은 제외됩니다.
        • 일시불 거래를 할부로 전환하실 경우 수수료가 부과됩니다.(2~3개월 할부 전환 포함, 수수료율은 회원님의 신용도에 따라 적용)
        • 무이자 할부를 일시불로 전환하거나 전액선결제 시 마일리지가 일수 계산되어 적립됩니다. 단, 전월 실적 조건 및 한도에 따라 적립여부, 적립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해당 가맹점은 당행 등록업종 기준입니다.

프리미엄서비스

  • 프리미엄 서비스
    • 프리미엄 다이닝
      • 엄선된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최대 10% 현장 할인 또는 무료메뉴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트래블 서비스 & 해외특별우대서비스
      • 트래블 서비스 : 차별화된 해외 및 국내 여행상품 등을 할인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해외특별우대서비스 : 홍콩, 싱가포르, 호주 등 해외 우대 가맹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현지인처럼 누릴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유의사항
      •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씨티카드 홈페이지 > 카드혜택 > 프리미엄서비스 참조 및 고객센터(T.1566-1000)문의
      • 씨티카드 결제 시에 한하며 해외 특별 우대 서비스는 씨티은행 신용카드(국내전용 제외)에 한함

비자제휴서비스

  • VISA PLATINUM 서비스
    • 비자 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국제 브랜드사 서비스 안내사항 중 대상 등급 서비스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당행의 서비스 안내장에 명시된 제공처가 아닐 경우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국제 브랜드사 서비스에 대한 보다 상세한 안내는 국제브랜드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비자 홈페이지: www.visakorea.com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리볼빙)
    • 10%~100% 자유로운 결제방식이 유효기간 내 상시 제공되는 결제제도입니다. (단, 결제비율은 고객별로 선택 범위가 다를 수 있음)
    • 결제일에 청구금액 전액을 결제하지 않고 최소 결제금액 이상 결제한 경우 추가 출금없이 자동 이월되며, 이월금액에는 수수료가 부과됩니다.(단, 최소 결제금액 미만 결제한 경우 최소 결제금액까지 추가 출금함)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리볼빙) 대상 거래, 추가결제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씨티카드 홈페이지(www.citicard.co.kr) ▶ 금융서비스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리볼빙) 참조

연회비

  • 연회비
    • 비자카드 : 본인: 이메일청구서 10,000원(기본연회비 10,000원, 제휴연회비 없음)
      우편청구서 12,000원(기본연회비 12,000원, 제휴연회비 없음)
      가족: 없음
    • 국내전용 : 본인: 8,000원(기본연회비 8,000원, 제휴연회비 없음)
      가족: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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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드 중도 해지 시 연회비 환급 안내

    •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 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합니다. 단, 카드의 발행 배송 등 카드발급에 소요된 비용(신규 가입년도에 해당)은 반환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 부가서비스 제공내역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 불가피한 사유 시에는 계약해지 날부터 3개월 이내 반환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카드 공통 유의사항 안내

    • 연체이자율(약정이율+최대 연 3%)은 정상이자율(회원별, 이용상품별)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법정 최고금리(최대 20% 이내)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 약정이율이 없는 상품의 경우, 일시불은 거래발생 시점의 2개월 유이자할부 정상이자율, 무이자할부는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할부 정상이자율이 적용됩니다.
    • ※ 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다음 각 호를 제외하고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단, 회원의 권익을 증진하거나 부담을 완화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 1. 은행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1의2.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2. 제휴업체가 은행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 3.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은행이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사유, 변경 내용 등을 다음 ①,②에서 정하는 기간에 따라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 다만, 아래 ②의 경우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부터는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 - ① 상기 1호, 1호의2, 2호 : 사유발생 즉시
    • - ② 상기 3호 :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
    • - 필요 이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 받으실 경우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금융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단기포함)사유 발생 등) 카드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 -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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