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NB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대한항공

준비 되셨나요?

유효기간 없는 씨티 프리미어마일, 지금부터 모아보세요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부터 결제대금 차감까지!

  • 프리미어마일 적립

    카드 사용액 1천원 당 1 프리미어마일 적립

  • 사용액 연동 보너스

    연간 사용액에 따라 최대 3만 프리미어마일 추가 적립

  • 프리미어마일 사용

    국내외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 결제대금 차감 등

  • Priority Pass 카드

    전세계 주요 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 (연 25회)

  • 프리미어마일 바우처

    연간 사용액에 따라 고품격 프리미엄 바우처 제공

  • 인천공항 무료 다이닝

    인천공항 내 지정 업장에서 무료 메뉴 (월 1회/연 12회)

프리미엄 서비스

  • 최대 10% 현장 할인 또는 무료메뉴 제공 등

    프리미엄 다이닝

  • 온라인 가맹점에서 추가 할인/적립

    씨티카드몰

  • 해외 우대 가맹점에서 현지인처럼 누리는 다양한 혜택

    해외 특별우대 서비스

기타 서비스

  • 결제 부담은 줄이고 여유는 늘리세요!

    일시불 분할납부서비스

  • 무이자 가맹점에서 결제 부담은 줄이고 여유는 늘리세요!

    무이자 할부

  • ※ 서비스 대상 고객에게만 제공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씨티모바일

유의사항
  •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씨티카드 홈페이지 > 카드혜택 > 프리미엄서비스 참조
  • 씨티카드 결제 시에 한하며 해외 특별 우대 서비스는 씨티은행 신용카드(국내전용 제외)에 한함
  • 상품 설명서에 안내되는 서비스를 제외한 나머지 서비스는 카드 상품 자체의 혜택이 아닙니다.
  • 주요서비스
  • 부가서비스
  • 프리미엄서비스
  •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 국제브랜드서비스
  • 기타
  • 연회비
주요서비스
  • 프리미어마일 적립
    • 기본 적립 : 카드사용액 1천원당 1씨티 프리미어마일 적립(1천원 미만은 절사)
    • 사용액 연동 보너스 (연 1회)
    연간 사용액 및 적립 보너스 마일리
    연간 사용액 적립 보너스 마일리지
    5천만원 이상 10,000 씨티 프리미어마일
    1억원 이상 30,000 씨티 프리미어마일
    • 기본 마일리지 적립 : 일시불 및 유이자 할부금액 포함(무이자 할부 및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지방세 납부액, 제수수료 금액 제외)
    • 사용액 연동 보너스 : 연간 사용액은 기간 중 본인과 가족카드의 일시불 및 유/무이자 할부 이용액을 포함하며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및 각종 제수수료는 제외됩니다.
    • 사용액 연동 보너스 마일은 가입 첫 해의 경우, 신규일로부터 익년 신규일이 속한 달 말일까지 최대 13개월 신용판매 사용 액을 기준으로 적립되고, 가입 2차년도부터는 12개월 신용판매 사용액을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 씨티 프리미어마일은 사용 건별 매입금액 기준으로 적립되며 적립 기준금액 1,000원 미만은 절사됩니다.
    • 매입 기준 :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 후 발생한 매출표를 카드사가 가맹점으로부터 접수하는 것을 매입이라고 하며, 매입한 시점을 기준으로 전월실적 등을 산정하는 방법
  • 프리미어마일 사용
    • 프리미어마일 전환 사용안내
      •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
        • 적립한 프리미어마일을 원하는 항공사의 사용고객 우대 프로그램(FFP)의 마일리지로 전환 요청
        • 해당 항공사로 연락하여, 항공권 예약 및 좌석 업그레이드를 요청주2
        • 항공사별 상용우대프로그램 및 전환율과 각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항공사 상용우대프로그램 전환율주1 항공사 고객센터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1.0 1588-2001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1.2 02-755-1226
          에티하드항공 에티하드게스트 1.0 02-3483-4888
          케세이퍼시픽항공 아시아마일즈 02-311-2800 또는 00798-8521-2743
          (아시아마일즈 서비스센터 무료전화)
      • 현금환급(결제대금 차감)
        • 기존 적립한 씨티 프리미어마일에 대한 현금환급을 요청(1씨티 프리미어마일 = 12원)
        • 현금환급은 다음달 청구서 결제대금 차감을 통해서 반영됨
      • * 주1) 전환율 = 1씨티 프리미어마일
      • * 주2) 적립된 씨티 프리미어마일을 항공사 마일로 전환 사용하기 위해서는 항공사 상용고객 우대프로그램 (Frequent Flyer Program, FFP)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 프리미어마일 전환 사용시 유의사항
      • 씨티 프리미어마일 사용(항공/호텔 마일리지 전환 또는 결제대금 차감)은 최소 2,000 프리미어마일부터 가능하며, 100 프리미어마일 단위로 신청 가능합니다.
      • 거래정지 등 카드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씨티 프리미어마일 사용이 불가합니다. (단, 연체 제외)
      • 거래정지 등 사용제한 사유가 정상적으로 복귀되면 씨티 프리미어마일 사용이 다시 가능합니다.
      • 항공/호텔 마일리지 전환
        • 마일리지 전환신청 취소는 모바일앱/홈페이지를 통해서는 신청 당일 23시까지, 고객센터를 통해서는 신청 당일 영업시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 단, 항공사 마일리지로 이미 전환된 씨티 프리미어마일은 다시 씨티 프리미어마일로 환원될 수 없습니다.
        •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을 위해서는 해당 항공사의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Frequent Flyer Program)'에 등록되어 있어야 하며, 여권 및 항공사 관련 정보 등 고객님의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셔야 합니다.
        • 잘못 입력된 정보로 인해 마일리지가 미전환되거나 제 3자 명의로 전환되는 경우 정정이 불가하며, 은행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마일리지 미전환 또는 제 3자 명의 전환에 대하여 은행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은 국내 항공사는 1주 이내, 외국 항공사는 2~3주 가량 소요됩니다.
        • 마일리지 전환 가능 항공사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씨티 프리미어마일의 항공사 별 마일리지 전환율은 각 항공사와의 제휴계약 및 시장상황을 감안하여 당행 내부정책으로 정한 사항이며, 각 항공사의 마일리지 현금가치를 판단하는 객관적 기준으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결제대금 차감
        • 신청 가능시간: 오전 8시 ~ 오후 5시
        • 취소 가능시간: 신청 당일에 한해 신청시간 내 취소 가능 (단, 주말 및 공휴일 거래 시 취소거래 불가)
        • 결제일 전일/당일 신청 시 이중 출금되며, 익영업일에 결제계좌로 자동 환급됩니다. 단,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잔액이 있는 경우에는 환급되지 않고 전액 상환 후 차액만 환급됩니다.
부가서비스
  • Priority Pass 카드 제공
    • 전세계 주요 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 가능한 PP카드 제공
      • 국내외겸용 카드 신청 시 PP카드 동시 신청 가능합니다.
      • PP카드 유효기간 내 25회까지 무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료 횟수 초과 시 이용료가 청구됩니다.
      • 라운지 입장 시, 프리미어마일 카드가 아닌 PP카드와 항공권을 제시하여야 무료 입장 처리됩니다.
      • 무료 입장 가능한 라운지는 Priority Pass 앱 또는 홈페이지(https://www.prioritypass.com/ko)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2차년도 이후 PP카드 갱신
      • PP카드 유효기간 기준 직전 12개월 동안 프리미어마일 카드 신용판매액 2천만원 이상인 경우 갱신되며, 2천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갱신 탈락됩니다. (갱신 탈락된 경우, 직전 12개월 실적 2천만원 이상일 때 재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 가족카드 회원 PP카드 발급
      • 신청 시점 기준 직전 12개월 신용판매액 5천만원 이상 시 가족카드 회원 1인에 한하여 추가 PP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프리미어마일 가족카드 소지자에 한함)
      • 가족 PP카드는 자동 갱신 되지 않으며, 유효기간 만료 시 직전 12개월 카드 사용실적이 5천만원 이상인 경우 재신청 가능합니다.
    • Priority Pass 라운지 이용 서비스는 Priority Pass사와 라운지 간의 계약 및 사정에 따라 사전예고 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프리미어마일 카드 해지 시, PP카드 사용도 함께 중지됩니다.
  • 인천공항 다이닝 무료 제공
    • 제 1 여객터미널 '명가의 뜰' : 월 1회/연 12회 무료 메뉴 제공
      • 주문 전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실물을 제시하시어 전월 실적 충족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서비스 제공
      • 단, 카드 신규발급월 포함 익월까지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서비스 이용 가능
      • 전월 실적 기준 : 전월 1일 ~ 말일까지 일시불 및 할부 사용액 기준(승인 기준)
      • 서비스 제공 기준 : 본인 카드 및 가족 카드에 각각 제공되며, 실적 기준도 각 카드별로 산정하여 서비스 제공됨
    • 상기 서비스는 제휴 메뉴에 한하여 제공되며, 서비스 제공 매장 및 제휴 메뉴는 제휴처의 사정에 따라 동급의 제휴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고품격 프리미엄 바우처 제공
    •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고객님을 위한 프리미엄 통합바우처 매년 1회 제공(9가지 옵션 중 택1 사용 가능)
    • 아래 기프트 중 한가지 선택 후 본인에 한하여 사용 가능하며, 업장 방문 시 본인 명의의 프리미어마일 카드와 함께 바우처 문자 또는 이메일을 제시하시면 됩니다. (단, 롯데면세점의 경우 본인 명의 여권 추가 제시)
      • 1.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레스토랑 이용권 (12만원)
      • 2. 국내선 동반자 무료 항공권 (예약: 1566-7977 > 비회원(#) > 항공권 예약 문의(1번) > 국내선 항공문의(2번)
      • 3. 하나투어 해외여행 상품 이용권 (12만원) (예약: 02-725-8540)
      • 4.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이용권 (12만원)
      • 5. 롯데면세점 LDF 페이 (10만원)
      • 6. CGV 씨네드쉐프 서울, 부산 이용권 (12만원 상당 메뉴)
      • 7. 설화수 플래그십스토어 이용권 (12만원)
      • 8. 신세계 상품권 교환권 (10만원)
      • 9. 그랜드 조선 부산, 제주 객실&레스토랑 이용권 (10만원)
    • 카드 발급 첫 해의 경우 카드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익월에 바우처가 제공됩니다.
    • 카드 발급 후 2차년도부터는 해당 년도 연회비 납부 및 전년도 카드 사용액 300만원 이상 조건 충족 시 익월에 바우처가 지급됩니다.
    • 바우처는 문자와 이메일로 안내 되며, 둘 중 한가지를 가맹점에 제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바우처는 본인 회원만 사용 가능하며, 타인 양도는 불가합니다.
    • 거래정지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유효기간은 바우처 제공 월 포함 1년이며, 유효기간이 지난 바우처는 사용 불가하며 차후 연장도 불가합니다.
    • 9가지 옵션 중 택1 사용 가능하며, 중복 사용 시 이용금액이 큰 1건을 제외하고 카드 이용대금으로 청구됩니다.
    • 바우처 사용 시 반드시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를 함께 제시 또는 프리미어마일 카드로 결제하셔야 하며, 차액은 환불 불가합니다.
    • 바우처 서비스는 제휴 업체에 한하여 제공되며, 서비스 제공 매장은 제휴처의 사정에 따라 동급의 제휴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바우처 제공 및 이용 방법
      1. STEP1
        바우처 발급 대상 고객에게 휴대폰 문자메세지 및 이메일 발송
      2. STEP2
        휴대폰 문자와 이메일 중 하나를 가맹점에 제시 후 사용
  • 무이자 할부
    • 전국 모든 가맹점 2~3개월 상시 무이자 할부
      • 할부 거래가 가능한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에 한합니다.
      • 무이자 할부 사용액에 대한 마일리지 적립은 제외됩니다.
      • 일시불 거래를 할부로 전환하실 경우 수수료가 부과됩니다.(2~3개월 할부 전환 포함, 수수료율은 회원님의 신용도에 따라 적용)
      • 무이자 할부를 일시불로 전환하거나 전액 선결제 시 포인트/마일리지가 일수 계산 되어 적립됩니다. 단, 전월 실적 조건 및 한도에 따라 적립여부, 적립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씨티골드 체험 프로그램
    •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회원님은 발급 기준 첫해 6개월 동안 씨티골드 서비스를 체험하실 수 있는 특권을 드립니다.
    • 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환전 우대 서비스
    환전우대
    구분 가족회원보유 and 당행 결제계좌고객 가족회원보유 or 당행 결제계좌고객 프리미어마일 고객
    주요통화(USD, JPY, EUR) 70% 60% 50%
    기타통화 40% 35% 30%

    프리미어마일 카드 소지 고객이 씨티은행 영업점 방문 시에 한하며, 환율우대는 환전 시에만 적용됩니다. (송금, 여행자 수표시 제외)

프리미엄서비스
  • 프리미엄 서비스
    • 프리미엄 다이닝
      • 엄선된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최대 10% 현장 할인 또는 무료메뉴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트래블 서비스 & 해외특별우대서비스
      • 트래블 서비스 : 차별화된 해외 및 국내 여행상품 등을 할인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해외특별우대서비스 : 홍콩, 싱가포르, 호주 등 해외 우대 가맹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현지인처럼 누릴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유의사항
      •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씨티카드 홈페이지 > 카드혜택 > 프리미엄서비스 참조
      • 씨티카드 결제 시에 한하며 해외 특별 우대 서비스는 씨티은행 신용카드(국내전용 제외)에 한함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리볼빙)
    • 10%~100% 자유로운 결제방식이 유효기간 내 상시 제공되는 결제제도입니다. (단, 결제비율은 고객별로 선택 범위가 다를 수 있음)
    • 결제일에 청구금액 전액을 결제하지 않고 최소 결제금액 이상 결제한 경우 추가 출금없이 자동 이월되며, 이월금액에는 수수료가 부과됩니다.(단, 최소 결제금액 미만 결제한 경우 최소 결제금액까지 추가 출금함)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리볼빙) 대상 거래, 추가결제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씨티카드 홈페이지(www.citicard.co.kr) ▶ 금융서비스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리볼빙) 참조

국제브랜드서비스
  • 마스터/비자 브랜드 서비스
    • 비자 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마스터카드 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국제 브랜드사 서비스 안내사항 중 대상 등급 서비스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당행의 서비스 안내장에 명시된 제공처가 아닐 경우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국제 브랜드사 서비스에 대한 보다 상세한 안내는 국제브랜드사 별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비자 홈페이지: www.visakorea.com
      • 마스터카드 홈페이지: www.mastercard.co.kr
기타
  • 씨티 프리미어마일 특약
연회비
  • 연회비
    • 국내외겸용 (MasterCard World 또는 Visa Signature): 120,000원
      • 기본 연회비 5,000원
      • 제휴 연회비 115,000원
        • 가족카드는 별도의 연회비가 없습니다.
        • Visa Signature 카드는 2017년 11월 5일부로 신규발급이 중단 되었습니다.

상품출시일 2009년 3월 7일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0-C1a-10772호 (2020.12.04)

알려드립니다.
  • 카드 중도 해지 시 연회비 환급 안내

    •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 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합니다. 단, 카드의 발행 배송 등 카드발급에 소요된 비용(신규 가입년도에 해당)은 반환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 부가서비스 제공내역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 불가피한 사유 시에는 계약해지 날부터 3개월 이내 반환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카드 공통 유의사항 안내

    • 연체이자율(약정이율+최대 연 3%)은 정상이자율(회원별, 이용상품별)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법정 최고금리(최대 20% 이내)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 약정이율이 없는 상품의 경우, 일시불은 거래발생 시점의 2개월 유이자할부 정상이자율, 무이자할부는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할부 정상이자율이 적용됩니다.
    • ※ 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다음 각 호를 제외하고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단, 회원의 권익을 증진하거나 부담을 완화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 1. 은행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1의2.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2. 제휴업체가 은행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 3.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은행이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사유, 변경 내용 등을 다음 ①,②에서 정하는 기간에 따라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 다만, 아래 ②의 경우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부터는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 - ① 상기 1호, 1호의2, 2호 : 사유발생 즉시
    • - ② 상기 3호 :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
    • - 필요 이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 받으실 경우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금융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단기포함)사유 발생 등) 카드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 -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