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NB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 글씨크기
고객센터

채팅상담

상담원이 직접 고객님과 채팅창을 통해 대화를 주고받으며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채팅상담 이용안내

  • 상담대상: 씨티은행/씨티카드 고객
  • 이용시간: 09:00 ~ 18:00 (은행 휴무일 제외)
  • 오전 11시 30분 ~ 오후 2시 사이에는 고객문의 증가로 직원연결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고객정보 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 확인이 필요한 내용에 대한 상담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탭 옵션 설정에 따라 채팅상담창이 탭이나 새창으로 열릴 수 있습니다.
    ([인터넷 옵션 > 탭(T) > 팝업 표시 방법]을 "Internet Explorer에서 팝업을 여는 방법 자동으로 결정"으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진행한 상담은 "지난 상담내역"에 저장되지 않고, 이전 상담내역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채팅상담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업무의 경우 전문 상담 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은행업무 : 1588-7000
  • 신용카드 : 1566-1000
  • 인터넷뱅킹 : 02-3704-7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