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NB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 e금융서비스
  • 유용한서비스
  • 폰뱅킹 서비스
  • 서비스안내
  • 글씨크기
e금융서비스

서비스안내

각종 사고 신고는 24시간 365일 가능하며, 상담원을 통한 서비스는 평일 09시~18시까지 가능합니다.
자동음성정보(AVR)서비스, 홈페이지, 모바일 앱 서비스는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합니다.

한국어 상담 및 번호

한국어상담 및 번호-한국어상담 및 번호로 구분, 전화번호, 이용시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구분 전화번호 이용시간
뱅킹(은행업무) 상담 국내에서 이용할 경우:1588-7000
해외에서 이용할 경우:82-2-3704-7000
평일 09:00~18:00 (은행 휴무일 제외)
※ 각종 사고신고는 24시간 365일 가능
인터넷 뱅킹 상담 02-3704-7700 평일 09:00~18:00 (은행 휴무일 제외)
신용카드 상담 국내에서 이용할 경우:1566-1000 평일 09:00~18:00 (은행 휴무일 제외)
※ 각종 사고신고는 24시간 365일 가능
해외에서 이용할 경우:82-2-2004-1004
신용카드대출 전용
(단기카드대출/장기카드대출)
1566-0777 24시간365일
(단, 은행 간 송금이 어려운 23시40분~00시30분사이 해당 서비스 제한될 수 있음)
대출만기상담 1588-5753 평일09:00 ~ 18:00
※ 전화통화 시 발생하는 통화료는 발신자 부담입니다.

영어 상담

영어상담-영어상담으로 구분, 전화번호, 이용시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구분 전화번호 이용시간
뱅킹(은행업무) 상담 82-2-3704-7100 평일 09:00~18:00 (은행 휴무일 제외)
※ 각종 사고신고는 24시간 365일 가능
신용카드상담 및 사고신고 82-2-2004-1004
※ 전화통화 시 발생하는 통화료는 발신자 부담입니다.

서비스 이용안내

이용대상

한국 씨티은행 계좌가 있는 개인(개인사업자) , 법인

가입서류

가입서류-가입서류로 구분, 개인/개인사업자, 법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구분 개인/개인사업자 법인
가입서류 신분증, 통장, 도장 (반드시 본인 도장만 가능) 대표자 :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인감증명서, 통장, 도장
대리인 : 대리인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위임장, 직원증빙자료, 통장, 사용인감, 법인인감, (이용신청서 날인용)

이체한도

이체한도-이체한도로 구분, 보안카드(개인만이용가능), OTP카드로 구성되었습니다.
구분 보안카드(개인만 이용 가능) OTP카드
1회 최고 3 백만원 최고 5 천만원
1일 최고 1 천만원 최고 2억 5천만원

이체한도 증액은 영업점을 방문하시어 가능하며, 감액은 폰뱅킹을 통하여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