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금융서비스
서비스안내
각종 사고 신고는 24시간 365일 가능하며, 상담원을 통한 서비스는 평일 09시~18시까지 가능합니다.
자동음성정보(AVR)서비스, 홈페이지, 모바일 앱 서비스는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합니다.
한국어 상담 및 번호
구분 | 전화번호 | 이용시간 |
---|---|---|
뱅킹(은행업무) 상담 | 국내에서 이용할 경우:1588-7000 해외에서 이용할 경우:82-2-3704-7000 |
평일 09:00~18:00 (은행 휴무일 제외) ※ 각종 사고신고는 24시간 365일 가능 |
인터넷 뱅킹 상담 | 02-3704-7700 | 평일 09:00~18:00 (은행 휴무일 제외) |
신용카드 상담 | 국내에서 이용할 경우:1566-1000 | 평일 09:00~18:00 (은행 휴무일 제외) ※ 각종 사고신고는 24시간 365일 가능 |
해외에서 이용할 경우:82-2-2004-1004 | ||
신용카드대출 전용 (단기카드대출/장기카드대출) |
1566-0777 | 24시간365일 (단, 은행 간 송금이 어려운 23시40분~00시30분사이 해당 서비스 제한될 수 있음) |
대출만기상담 | 1588-5753 | 평일09:00 ~ 18:00 |
영어 상담
구분 | 전화번호 | 이용시간 |
---|---|---|
뱅킹(은행업무) 상담 | 82-2-3704-7100 | 평일 09:00~18:00 (은행 휴무일 제외) ※ 각종 사고신고는 24시간 365일 가능 |
신용카드상담 및 사고신고 | 82-2-2004-1004 |
서비스 이용안내
이용대상
한국 씨티은행 계좌가 있는 개인(개인사업자) , 법인
가입서류
구분 | 개인/개인사업자 | 법인 |
---|---|---|
가입서류 | 신분증, 통장, 도장 (반드시 본인 도장만 가능) | 대표자 :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인감증명서, 통장, 도장 대리인 : 대리인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위임장, 직원증빙자료, 통장, 사용인감, 법인인감, (이용신청서 날인용) |
이체한도
구분 | 보안카드(개인만 이용 가능) | OTP카드 |
---|---|---|
1회 | 최고 3 백만원 | 최고 5 천만원 |
1일 | 최고 1 천만원 | 최고 2억 5천만원 |
이체한도 증액은 영업점을 방문하시어 가능하며, 감액은 폰뱅킹을 통하여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