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NB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 대출
  • 전자약정
  • 글씨크기

전자약정

영업점/상담센터에서 상담한 대출을 인터넷에서 서류접수!

전자약정 서비스를 통해 영업점 방문 없이 대출서류 접수가능

이용안내

  • 씨티은행 전문 상담직원과 대출상담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상담직원이 상담 내역을 등록한 이후, 5영업일 이내(등록일 포함) 신청하셔야 합니다.
  • 상담 시 안내 받은 필요서류(재직증명서, 소득증빙서류 등)를 이미지 파일로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 서류 작성시 내용을 이해하기 어렵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상담직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대출서류접수를 원하시지 않는 경우에는 영업점 방문을 통해 서류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절차

  1. STEP1
    본인확인
    • 씨티은행 인터넷뱅킹 가입 고객
      • 씨티은행 공인인증서 로그인
      • 개인(신용)정보 관련 동의
      • 휴대폰 인증
    • 다른은행 인터넷뱅킹 가입 고객
      • 개인(신용)정보 관련 동의
      • 실명확인
      • 주거래 계좌 확인
        (다른 은행 공인인증서 로그인)
      • 휴대폰 인증
  2. STEP2
    대출신청
    • 상담목록 조회
    • 신청결과조회
  3. STEP3
    최종확인
    • 씨티은행 인터넷뱅킹 가입 고객
      • 개인정보 입력
      • 약정서류, 약관 확인
      • 신분증 업로드 및 발급사실 확인
        (일부 대상고객)
      • 보안카드 또는 OTP 검증
    • 다른은행 인터넷뱅킹 가입 고객
      • 개인정보 입력
      • 약정서류, 약관 확인
      • 신분증 업로드 및 발급사실 확인
      • 다른 은행 예금계좌에서 소액이체

유의사항

  • 씨티은행 또는 다른은행(제1금융권도움말)에서 인터넷뱅킹을 가입하고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가능한 고객님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역 농,축협, 수협 회원조합, 우체국, 새마을금고 등에서 가입하신 고객님은 신청 불가)
  • 씨티은행이 아닌 다른 은행에서 인터넷뱅킹을 가입한 경우, 금융사고 예방을 위해 예금신규일이 6개월이상 경과되지 않았거나, 최근 거래내역이 없으면 인터넷 신청이 불가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전문 상담원과 상담(1588-5753)하시기 바랍니다. (상담가능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다른 은행 인터넷뱅킹 가입고객님, 고객확인제도도움말 재이행 대상인 고객님께서는 비대면 실명확인을 위해 신분증 이미지(스캔)파일을 반드시 업로드 하셔야 합니다. (업로드 가능 신분증 종류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 다른 은행 인터넷뱅킹 가입고객님께서는 비대면 실명확인을 위해 다른 은행에 개설된 본인명의 예금계좌에서 씨티은행 지정계좌로 지정금액을 신청일 당일까지 이체하셔야 합니다. 신청일 당일까지 이체하지 않은 경우, 대출신청이 취소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다른 금융기관에서 보유하고 계신 신용대출을 씨티은행으로 부채통합 신청하신 경우에는 부채통합 진행절차 및 업무 협조사항 안내도움말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알려드립니다.
  • 이용가능시간 : 평일 00:10 ~ 23:00 / 토요일 00:00 ~ 20:00 / 일요일, 공휴일 10:00 ~ 23:00
  • 영업시간(평일 9시~18시) 이후에 신청하신 경우, 심사역심사, 정밀심사 등 추가 심사절차 진행여부에 따라 다음 영업일에 대출금이 입금될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Chrome, Firefox 등에서는 원활하지 않을 수 있음)
  • 일부 인트라넷 환경에서는 보안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보이스피싱 사고 예방을 위해 휴대폰 인증을 통한 본인확인 절차가 진행됩니다.
  • 휴대폰 인증 과정 중에는 씨티은행에 등록된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는 것은 불가하오니, 등록된 휴대폰 번호와 현재 사용하는 번호가 다를 경우에는 고객정보관리(바로가기 또는 고객가치센터(1588-7000))를 통해 미리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 관련 문제발생 또는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인터넷뱅킹 상담센터(02-3704-7700)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유럽연합(EU), 유럽경제지역(EEA), 스위스, 건지(Guernsey) 및 저지(Jersey)의 개인 거주자에게 본 서비스를 제안하지 않으며, 본 서비스를 통한 상품의 신규를 제안, 권유, 유치하려는 의도가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