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NB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 대출
  • 전자약정
  • 글씨크기

전자약정

영업점/상담센터에서 상담한 대출을 인터넷에서 서류접수!

전자약정 서비스를 통해 영업점 방문 없이 대출서류 접수가능

이용가능시간

  • 평일 00:10~23:00 / 토요일 00:00~20:00 / 일요일, 공휴일 10:00~23:00
  • 영업시간(평일 9시~18시) 이후에 신청하신 경우, 심사역심사, 정밀심사 등 추가 심사절차 진행 여부에 따라 다음 영업일에 대출금이 입금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 전 준비사항

  • 1. 본인명의 휴대폰
  • 2. 본인명의 공인인증서
  • 3. 이체 및 입금확인이 가능한 다른 은행(제1금융권도움말)의 본인명의 예금 계좌
    (씨티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인 경우)
  • 4. 신분증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씨티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 또는 고객확인제도도움말 재이행 대상 고객인 경우)

이용방법

  1. STEP1
    본인확인
    • 약정서류, 약관을 확인하고 휴대전화 인증을 실시합니다.
    • 상담 목록에서 신청할 상담 내역을 선택합니다.
  2. STEP2
    대출신청
    • 대출상품, 적용금리 등과 같은 상세 신청 내역과 고객 정보를 확인합니다.
    • 대출금 입금계좌를 확인하고, 대출정보 안내 서비스를 선택한 이후 전화 인증 또는 공인인증서로 인증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 일부 고객님은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재직, 소득 확인 등 대출 신청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씨티은행 전문 상담직원과 대출상담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상담직원이 상담 내역을 등록한 이후, 5영업일 이내(등록일 포함) 신청하셔야 합니다.
  • 신청 시 내용을 이해하기 어렵거나, 문의사항이 있으면 상담직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유럽연합(EU), 유럽경제지역(EEA), 스위스, 건지(Guernsey) 및 저지(Jersey)의 개인 거주자에게 본 서비스를 제안하지 않으며, 본 서비스를 통한 상품의 신규를 제안, 권유, 유치하려는 의도가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서비스는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를 권장합니다. (Chrome, Firefox 등에서는 원활하지 않을 수 있음)
  • 일부 인트라넷 환경에서는 보안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 관련 문제발생 또는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가치센터(1588-7000)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