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NB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 대출
  • 대출상담/신청
  • 씨티 직장인신용대출 증액신청
  • 글씨크기

씨티 직장인신용대출 증액신청

서류제출 없이, 영업점방문 없이 증액신청 가능!

이용절차

  1. STEP1
    증액대상계좌확인
    • 씨티은행 공인인증서 로그인
    • 증액대상 계좌 확인
  2. STEP2
    본인확인
    • 개인(신용)정보 관련동의
    • 휴대폰 인증
  3. STEP3
    증액신청
    • 증액가능여부 확인
    • 증액금액 입력
  4. STEP4
    최종확인
    • 개인정보 확인
    • 상품서비스 안내 동의
    • 신분증 사본 제출(일부 대상고객)
    • 약정서류, 약관 확인
    • 보안카드 또는 OTP 검증 인증

이용안내

  • 증액신청 가능 고객은 아래와 같습니다.
    • 씨티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계신 고객 중 당행 사전평가 기준을 통과한 고객
    • 씨티은행 인터넷뱅킹에 가입하신 고객
  • 증액신청 가능 고객이 아닌 경우에는 전문 상담원(1588-5753)과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 대출금액의 증액 외에 기타 대출조건(금리, 만기일, 상환방식, 결제계좌, 이수약정일, 중도상환수수료 등)은 기존 대출계좌와 동일합니다.
  • 다음의 경우에는 증액신청이 제한됩니다.
    • 한도대출(마이너스통장 설정) 상품인 경우
    • 상환방식이 만기일시 상환방식이 아닌 경우
    • 기존 대출계좌의 증액신청을 하고 10개월(신청월 포함)이 경과되지 않은 경우
    • 대출이자납입 자동이체계좌가 다른 은행인 경우, 이자납입일(D day) 2영업일전(D-2영업일)부터 이자납입일 다음 영업일(D+1영업일)까지
    • 기존 대출계좌의 이자를 미리 납부(선납)한 경우
    • 이율변경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알려드립니다.
  • 이용가능시간 : 평일 00:10 ~ 23:00 / 토요일 00:00 ~ 20:00 / 일요일, 공휴일 10:00 ~ 23:00
  • 영업시간(평일 9시~18시) 이후에 신청하신 경우, 심사역심사, 정밀심사 등 추가 심사절차 진행여부에 따라 다음 영업일에 대출금이 입금될 수 있습니다.
  • 일부 인트라넷 환경에서는 보안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보이스피싱 사고 예방을 위해 휴대폰 인증을 통한 본인확인 절차가 진행됩니다.
  • 휴대폰 인증 과정 중에는 씨티은행에 등록된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는 것은 불가하오니, 등록된 휴대폰 번호와 현재 사용하는 번호가 다를 경우에는 고객정보관리(바로가기 또는 고객가치센터(1588-7000))를 통해 미리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 관련 문제발생 또는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씨티폰 인터넷뱅킹 상담센터(02-3704-7700)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유럽연합(EU), 유럽경제지역(EEA), 스위스, 건지(Guernsey) 및 저지(Jersey)의 개인 거주자에게 본 서비스를 제안하지 않으며, 본 서비스를 통한 상품의 신규를 제안, 권유, 유치하려는 의도가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