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NB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 대출
  • 대출상담/신청
  • 씨티 직장인신용대출 신청
  • 글씨크기

씨티 직장인신용대출 신청

더 가볍다

무방문, 무서류에 상환수수료 면제까지!

씨티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이벤트 (2019.10.1 ~ 12.31, 대출 신청일 기준)

신청하기 신청하기

간편하게 신용대출을 신청하는 또 하나의 방법

전화 상담 신청 >

신용정보조회 없이 대출 가능여부 및 한도 간편하게 조회하기

간편 한도조회 서비스 >
나중에 신청하려면? 카카오톡으로 보내두고 편하게 신청하세요 카카오톡 나에게 저장하기

이용가능시간

  • 평일 00:10~23:00 / 토요일 00:00~20:00 / 일요일, 공휴일 10:00~23:00
  • 영업시간(평일 9시~18시) 이후에 신청하신 경우, 심사역심사, 정밀심사 등 추가 심사절차 진행 여부에 따라 다음 영업일에 대출금이 입금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 전 준비사항

  • 1. 본인명의 휴대폰
  • 2. 본인명의 공인인증서
  • 3. 이체 및 입금확인이 가능한 다른 은행(제1금융권도움말)의 본인명의 예금 계좌
    (씨티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인 경우)
  • 4. 신분증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씨티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 또는 고객확인제도도움말 재이행 대상 고객인 경우)

이용방법

  • 1. 본인확인
    • 약정서류, 약관을 확인하고, 휴대전화 인증을 실시합니다.
  • 2. 대출가능여부 확인
    • 공인인증서를 제출하면 국민건강보험 공단을 통해 재직과 소득 정보를 자동으로 확인합니다.
  • 3. 대출신청
    • 최대 대출가능금액을 확인하고, 대출 조건을 선택합니다.
    • 대출상품, 적용금리 등과 같은 상세 신청 내역과 고객 정보를 확인합니다.
    • 대출금 입금계좌를 확인하고 대출정보 안내 서비스를 선택한 이후, 공인인증서로 인증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 일부 고객님은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유의사항

  • 본 서비스는 신청 단계에서 고객님에게 맞는 최적화된 신용대출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 씨티은행에서 정한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이 제한되거나 대출조건이 변경될 수 있으며, 대출금액에 따라 부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모바일 전용 신용대출 상품은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조회된 정보만으로 재직, 소득확인을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공단 조회 결과에 따라 고객님의 실제 직장 정보와 다르게 재직, 소득확인이 될 수 있으며, 대출조건(대출가능금액, 대출금리, 상환방식 등)도 서류를 제출했을 경우와 다르게 조회될 수 있습니다.
  • 재직, 소득확인 서류를 직접 제출하는 방식으로 대출을 신청하시거나, 특별고용지원업종(조선업)에 해당하는 사업자의 근로자께서는 전문 상담원(1588-5753)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 전문 상담원은 일반 신용대출 상품만 취급이 가능하기에, 인터넷, 모바일 전용 신용대출에만 적용되는 우대금리나 프로모션 혜택 등은 받으실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유럽연합(EU), 유럽경제지역(EEA), 스위스, 건지(Guernsey) 및 저지(Jersey)의 개인 거주자에게 본 서비스를 제안하지 않으며, 본 서비스를 통한 상품의 신규를 제안, 권유, 유치하려는 의도가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최근 고객의 인터넷계정을 통하여 외화계좌에서 출금이 되었다는 이메일을 발송하여 첨부 메일 확인 시 악성프로그램을 실행시켜 개인정보를 도용하거나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신용에 관계없이 즉시 대출을 해준다는 광고를 게재한 후 이를 통해 급전이 필요한 사람에게 접근하여 은행 직원을 사칭, 거래실적이 필요하다면서 돈을 입금토록 하고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를 불법 취득하여 예금을 부당 인출하는 금융사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적인 사기사례 및 대응방법 자세히 보기
  • 본 서비스는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를 권장합니다. (Chrome, Firefox 등에서는 원활하지 않을 수 있음)
  • 일부 인트라넷 환경에서는 보안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 관련 문제발생 또는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가치센터(1588-7000)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