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NB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pre
씨티골드
씨티비즈니스
기업뱅킹
이벤트/공지
한국어
ENGLISH
Citi
IE 브라우저 업데이트 안내
로그인
서브 메뉴 닫기
검색하세요.
검색
전체메뉴
검색
닫기
CrdCpntUsmn0100.act
Y
로그인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환영합니다. 로그인 하세요.
아이디
필수입력
비밀번호
필수입력
가상키보드
로그인
아이디 저장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변경
아이디 등록
Check my PC
공동인증서 로그인
인증서 자동팝업
사용
사용안함
공동인증서발급/재발급
타행/타기관인증서등록
로그인 도움 정보
빠른메뉴
Check my PC
인증센터
인터넷뱅킹서비스 안내
웹서비스 안내
보안센터
I-PIN 회원전환
FAQ
Q.
제가 사용중인 PC를 포맷을 했는데 인터넷뱅킹의 인증서가 뜨질 않네요.
Q.
웹회원 서비스 로그인 비밀번호를 변경은 어디에서 해야 하나요?
Q.
카드만 거래하고 있습니다. 타기관공동인증서로 로그인이 가능한가요?
Q.
통장을 모두 해지했는데 인터넷뱅킹 로그인이 되네요.. 인터넷뱅킹 해지를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알려드립니다.
포인트 사용내역 조회 시 최근 12개월 이내 거래가 조회됩니다.
항공/호텔 마일리지 전환은 신청하신 당일 23시까지, 씨티폰을 통해서는 신청하신 당일 씨티폰 영업시간 내 취소 가능합니다.
결제대금 차감/결제계좌 환급은 신청 당일에 한해 신청시간 내 취소 가능(ARS 제외).
취소 가능한 건에만 취소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포인트 사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씨티폰(1566-1000)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의 요청으로 대한항공 마일리지 잔액 확인은 항공사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연결 URL:
www.koreanai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