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
한국씨티은행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행 전산시스템 정기 점검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중지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대고객 서비스 일시중지 안내
중단업무
중지일시 | 중지서비스 | ||
---|---|---|---|
2월 9일(일) | 1시 ~ 13시 (12시간) |
신용카드/체크카드 |
* 신용카드 오프라인 일시불, 할부 거래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 SSG페이를 제외한 기 등록된 제휴사 간편결제 거래는 가능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LG페이, 카카오페이, SK페이, 스마일페이, 페이코, 쿠페이, Toss간편결제, 위메프페이, 배민페이) |
1시 ~ 14시 (13시간) |
개인인터넷/ 모바일뱅킹/ 인터넷신용카드 결제포함 |
|
|
씨티폰 카드 |
|
||
씨티폰 뱅킹 |
|
||
자동화기기 |
|
||
국제현금카드 (Citishare) |
|
||
대외공동망 GCB |
|
||
1시 ~ 15시 (14시간) |
대외공동망 ICG |
|
|
기업인터넷뱅킹 (CAT-I) |
|
||
Flexcube |
|
||
Global Interdict (GI) |
|
* 작업상황에 따라 예정된 서비스 중지시간은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지기간 중 사고신고 및 기타 문의 안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인터넷/모바일뱅킹 문의
(영업시간 내) 02-3704-7700
(영업시간 외) 1588-7000
신용카드업무1566-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