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

한국씨티은행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행 전산시스템 정기 점검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중지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대고객 서비스 일시중지 안내

중지일시

리스트테이블 입니다
중지일시 중지서비스
8월 9일
(일)
1시 ~ 4시
(3시간)
Flexcube
  • 전자금융공동망, CD공동망 및 CAT-I를 통한 은행간 계좌이체
  • 구씨티 가상계좌로의 수취조회 및 입금
  • 체크카드 기업계좌 국내외 사용 불가
  • Citidirect 등 Regional 채널에서 시작되는 모든 DFT (Domestic Fund Transfer) 거래
1시 ~ 7시
(6시간)
신용카드
  • 장/단기 카드 대출(현금서비스/카드론) 거래
    (단, 타행 이체 거래는 08시까지 불가)
  • 국내/외 신용카드 현금 인출
  • 국내/외 Citi, BC 체크카드 사용
  • 카드 상품 신청
  • 카드 문자 알림 서비스

    일시불, 할부 거래는 정상적으로 가능
국제현금카드(Citishare)
International Cash Card
  • 당행 발급 국제현금카드의 해외 인출, 조회 거래
  • 해외발급카드의 당행 인출, 조회 거래
1시 ~ 8시
(7시간)
대외공동망
  • 전자금융/CD 공동망을 통한 대 고객 채널 모든 거래
자동화기기
  • 자동화기기(CD/ATM)를 통한 모든 거래
    • ATM을 통한 모든 업무
    • ATM을 통한 신용카드, 타행 이체 업무
1시 ~ 9시
(8시간)
GI
(Global Interdict)
  • 거래의 예금주/수취인/적요가 영문인 경우
  • 폰뱅킹/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ATM을 통한 당/타행 (가상계좌 포함) 이체
  • 펌뱅킹 실시간 송금 거래
개인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인터넷신용카드 결제포함)
  • 홈페이지 각종 정보 조회
  • 로그인 필요한 인터넷 및 모바일 뱅킹 거래 (웹회원 로그인 포함)
  • 각종 사고신고 등록
  • 고객 정보 입력을 필요로 하는 비로그인 거래
  • 입출금 알림 SMS 서비스
  • 인터넷 뱅킹을 통한 카드 신청
  • 폰뱅킹을 통한 OTP/보안카드 조회
  • 이메일 발송 서비스
  • 인터넷쇼핑몰 신용카드결제
기업인터넷뱅킹
(CAT-I)
  • CAT-I 전거래
1시 ~ 10시
(9시간)
고객가치뱅킹
  • 음성정보(ARS) 서비스 (은행업무)
    각종 조회 거래(자기앞수표 포함)
    당/타행 이체거래를 포함한 모든 폰뱅킹 거래
  • 직원을 통한 서비스(은행업무)
    각종 조회 거래

    단, 분실 및 사고 신고 접수는 중단 없이 가능
고객가치카드
  • 음성정보(ARS) 서비스 (신용카드)
    각종 조회 거래
    모든 신용카드 조회 및 거래
  • 직원을 통한 서비스(신용카드)
    각종 조회 거래
    모든 신용카드 조회 및 거래

    단, 분실 및 사고 신고 접수는 중단 없이 가능

* 작업상황에 따라 예정된 서비스 중지시간은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지기간 중 사고신고 및 기타 문의 안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인터넷뱅킹02-3704-7700
은행업무1588-7000
신용카드업무1566-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