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금 / 적금
예금 / 적금 Q&A
예금 / 적금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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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보유중인 예금 상품은 만기 또는 해지 전까지 유지 가능합니다. 만기 전이라도 원하시는 경우에는 해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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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한국씨티은행 모바일앱, 홈페이지, 영업점에서 가능합니다. 모바일앱 및 홈페이지의 '메뉴검색'에서 '해지' 검색 또는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단, 일부 상품 및 당행 입출금계좌가 없는 정기예금-정기적금의 경우, 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 해지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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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보유하고 계신 정기예금 및 적금은 만기까지 유지 가능하며, 만기 시 약정된 이자가 지급됩니다. 중도해지 시에는 해당 상품의 '중도해지이율'이 적용되니, 중도해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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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주택청약예금/부금 계좌는 유지되며, 상품의 특성상 다른 은행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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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자동이체 변경 또는 해지는 한국씨티은행 모바일앱, 홈페이지, 영업점에서 가능하며,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이체 해지하기 (모바일앱)
자동이체 해지하기 (홈페이지)자동이체 변경 또는 해지는 금융결제원에서 운영하는 '계좌정보 통합관리서비스'의 '계좌자동이체통합관리'에서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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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고객님의 정보보호를 위해서 장기 미사용 계좌는 안전하게 해지하실 것을 권유 드립니다. 씨티은행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앱 및 홈페이지에서 해지 가능합니다.
또한, 금융결제원에서 운영하는 '계좌정보 통합관리서비스' 의 '내계좌한눈에' 서비스를 통해 금융기관의 계좌를 한번에 조회 할 수 있고 100만원이하 소액, 1년 이상 거래가 없는 장기 미사용 계좌의 잔액을 확인, 이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
A주택청약예금/부금 관련 서비스는 계좌개설 당시에 약정하신 내용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이에 따라, 평형 변경 및 지역 변경에 따른 특별중도해지 후 재가입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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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해당 서비스는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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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해당 서비스는 유지되지만, 예금 거래가 종료 되면 서비스가 중단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