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결제
일반결제 서비스 등록 및 변경
- 일반결제 등록 후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이용하세요. 신규등록
- 결제 암호를 잊으셨거나 재설정이 필요하시다면. 인증암호 변경/재설정
- 더 이상 사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카드 해지
- 이용하신 이력이 궁금하시다면.(개인카드 대상) 이력조회
일반결제 서비스 이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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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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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2일반결제 인증암호 및 본인확인 정보 입력(카드정보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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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3사용등록 완료 후, 등록된 인증암호와 CVV/CVC2 또는 공동인증서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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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4결제완료
유의사항
- 신규가입 시 해당카드에 비밀번호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카드 비밀번호 등록
- 신규가입 및 인증암호 재설정은 반드시 공동인증서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은행/보험/범용 공동인증서 사용 가능, 증권거래용 공동인증서 사용 불가)
- 카드 비밀번호(PIN) 또는 CVV/CVC 코드를 3회 이상 잘못 입력할 경우 서비스 이용 및 등록이 제한됩니다. 이 경우 씨티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 씨티은행 홈페이지: 로그인 > 씨티카드 > 설정/서비스 > 정보변경 > 비밀번호변경 및 초기화, CVV&CVC 오류횟수 초기화
- 씨티모바일: 로그인 > 신용카드 > 카드관리 > 카드정보변경 > 비밀번호 신규등록/변경 및 초기화, CVV&CVC 오류횟수 초기화
- 일반결제 인증암호 3회 오류 시 홈페이지 또는 결제인증 중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 카드재발급, 교체, 추가, 갱신 등으로 새로운 카드를 발급 받을 경우, 해당 카드번호로 서비스 신규등록을 해야 합니다.
- 증권거래용 공동인증서는 등록 및 결제 시 사용이 불가 합니다. (은행, 보험, 범용 공동인증서 사용 가능)
- 씨티BC카드 소지 고객은 BC카드 홈페이지의 '안전결제(ISP)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아이폰(iOS) 이용자의 경우 쿠키 설정이 '항상 허용' 으로 되어있어야 정상적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 방문 기록 삭제 후 아래와 같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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