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NB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 씨티카드
  • 카드관리/온라인결제
  • 온라인결제서비스
  • 스마트간편결제
  • 글씨크기

스마트간편결제

스마트 간편결제란?

스마트폰에서 가장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신개념 간편결제입니다.
PC상에서 액티브엑스(Active-x) 설치없이 모든 웹브라우저에서 이용가능합니다.

간편결제는 일반결제와 보안기술상 차이가 없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세요.

스마트 간편결제 설치 방법

  • 마켓에서 씨티모바일 앱 설치
    안드로이드 앱 설치 QR코드 - https://www.citibank.co.kr/d.act?ID=app&ecid=EMCIDKRRCAKR60

    안드로이드

    • 1.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Google Play’ 실행
    • 2. ‘씨티모바일’ 검색하여 설치
    아이폰 앱 설치 QR코드 - https://www.citibank.co.kr/d.act?ID=app&ecid=EMCIDKRRCAKR61

    아이폰

    • 1. 아이폰에서 ‘App Store’ 실행
    • 2. ‘씨티모바일’ 검색하여 설치

서비스 등록 방법

씨티모바일 앱 설치후 서비스 등록 방법

  1. STEP1
    씨티모바일 앱 실행 후 메뉴에서 ‘스마트간편결제’ 선택
  2. STEP2
    등록할 카드 정보 입력
  3. STEP3
    휴대폰 본인 인증 및 ARS 인증
  4. STEP4
    결제 비밀번호 설정

서비스 이용 방법

스마트폰에서 결제하기

  1. STEP1
    쇼핑몰 결제시 ‘씨티카드’ 선택
  2. STEP2
    결제창에서 ‘스마트 간편결제’ 선택
  3. STEP3
    앱 호출 후 결제정보 확인
  4. STEP4
    결제 비밀번호 입력
  5. STEP5
    쇼핑몰 결제창으로 돌아와 ‘결제확인’ 버튼 누르기

PC에서 결제하기

  1. STEP1
    쇼핑몰 결제시 ‘씨티카드’ 선택
  2. STEP2
    결제창에서 ‘스마트 간편결제’ 선택
  3. STEP3
    씨티모바일 앱에서 스마트간편결제 실행
  4. STEP4
    바코드인식 또는 결제코드 입력
  5. STEP5
    결제정보 확인 후 결제비밀번호 입력
  6. STEP6
    쇼핑몰 결제창으로 돌아와 ‘결제확인’ 버튼 누르기

유의사항

  • 신규가입 및 카드추가 시 해당카드에 비밀번호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카드 비밀번호 등록
  • 휴대폰 본인인증 시 반드시 본인명의의 휴대전화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 신용카드 명의자와 휴대전화 명의자가 동일하여야 합니다.
  • 본인명의 한 개의 스마트폰 단말기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기기 중복 등록 불가)
  • 증권거래용 공동인증서는 등록 및 결제 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은행,보험,범용 공동인증서 사용가능)
  • 결제 비밀번호 일정횟수 오류 시 서비스를 재 등록하셔야 합니다.
  • 등록하신 실물카드를 분실신고 하실 경우 해당 카드 이용이 불가합니다.
  • 기업(법인)/체크(BC)/Gift카드는 이용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