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 글로벌 월렛 체크카드(신규 판매 중단)
- 해외구매 수수료 무료
외화계좌를 연결하고 해외가맹점에서 결제 시,
국제브랜드사 수수료(1.0%), 해외서비스수수료(0.25%) 면제 - 다양한 국내할인
점심/온라인 쇼핑/편의점/영화관 3% 할인
씨티카드를 가진 당신에게 드리는 프리미엄서비스
기본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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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티 글로벌 월렛 서비스 (외화계좌 결제 서비스)
- 해외 구매시 수수료 0원
- 외화계좌를 연결하고 해외가맹점 (해외 온라인 가맹점 포함)에서 결제 시 국제브랜드사 수수료(1.0%)와 해외 서비스 수수료 (0.25%)가 없음
- 총 6개 외화 중 원하는 통화를 골라 이용 가능
- 미달러(USD) / 유로(EUR) / 일본엔(JPY) / 중국위안(CNY) / 싱가폴달러 (SGD) / 홍콩달러 (HKD)
- 연결외화계좌 변경 및 원화 <–> 외화 간 환전은 모바일로
- 씨티 모바일 앱을 통해 외화계좌 연결 및 변경은 물론, 계좌가 없을 경우 신규개설도 가능
- 현금인출부터 결제까지! 해외에선 씨티 글로벌 월렛 하나면 OK
씨티 글로벌 월렛과 기존 자사 국제체크카드를 해외가맹점 결제(온라인 포함)와 해외ATM 현금 인출로 비교하여 구분 구분 씨티 글로벌 월렛 기존 자사 국제체크카드 해외가맹점 결제
(온라인 포함)외화계좌에서 인출
추가수수료 0원!원화계좌에서 인출
추가수수료 1.25%해외ATM
현금 인출외화계좌에서 인출 원화계좌에서 환전 인출 인출수수료 동일(제휴국 씨티 ATM 이용 시 $1+0.2%) 해외 씨티은행 및 전 세계 제휴 자동화기기에서 현금인출 가능. 수수료 등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씨티은행 홈페이지 '국제현금카드' 내용을 참고바로가기
- 해외 구매시 수수료 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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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할인 혜택
할인 대상 가맹점의 할인율 및 할인 조건을 점심식사, 온라인쇼핑, 영화, 편의점 항목들로 나타낸다. 항목 할인 대상 가맹점 할인율 할인조건 점심식사 전국모든레스토랑 3% 오전 11시 ~ 오후 2시 사이 결제 건,
건 별 1만원 이상 결제 시온라인 쇼핑 국내 온라인 전 가맹점 3% 건 별 5천원 이상 결제 시 영화 국내 모든 영화관 3% 편의점 국내 모든 편의점 3% ※ 전 항목 통합할인 한도가 적용되며, 각 항목별 최대 할인한도는 다음 표를 따름 전월 사용 실적을 항목별 할인한도와 통합할인한도로 구분하여 나타낸다. 전월 사용실적 항목별 할인한도
(점심/온라인/영화/편의점)통합할인한도 20만원 미만 없음 없음 20만원 이상 40만원 미만 1,500원 3,000원 4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 3,000원 6,000원 60만원 이상 5,000원 10,000원 - 국내이용 관련 유의사항
- 할인혜택은 사용금액 인출 후 캐시백 방식으로 주어지며, 캐시백 금액은 은행의 카드전표 매입 후 2~3일(영업일 기준)에 고객님의 연결계좌로 입금됩니다. (원 단위 미만 절사)
- 전월 사용실적 : 해당 카드로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 해외 이용금액이 전월 사용실적이 되며,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월간 통합할인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 국세, 지방세, 수도요금, 도시가스요금, 4대보험 납부액, 과태료 및 벌과금 납부액, 상품권/기프트카드 구매(충전) 금액, 해외 사용수수료를 포함한 각종 제수수료는 전월 사용실적에서 제외합니다.
- 신규 발급일부터 1개월간 이용액이 20만원 미만이더라도 총 3천원 통합할인 한도 (각 항목별 1천 5백원) 제공합니다.
- 매출이 취소되는 경우, 해당 금액은 취소 매출이 매입되는 월의 사용액 산정대상에서 차감됩니다.
- 가맹점 업종에 따른 할인 제공 및 한도 적용은 씨티은행에 등록된 가맹점 기준에 따릅니다.
- 국내이용 관련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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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 자격
- 만 14세 이상의 씨티은행 입출금 계좌를 소유한 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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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회비
- 연회비 :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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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현금(체크)카드 신규 발급 수수료 안내 (2019년 7월 31일 기준)
- 국내외 겸용
국제현금카드 발급 수수료 영업점방문신청 5만원
- 국내외 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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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사용 시
- 국내 결제 :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일반적인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현금 인출 : 현금 카드 인출이 가능한 모든 금융기관 자동화 기기에서 현금을 인출하실 수 있습니다.
- 은행 전산 점검시간인 매일 00:00~05:00 중 약 15분간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한국시간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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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구매 시
- 외화계좌 결제서비스를 설정하지 않고 해외 구매를 하는 경우에는 국제브랜드사 수수료 (1.0%)와 해외서비스수수료( 0.25%)가 발생합니다.
- [외화계좌 연결서비스를 설정하지 않고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산출방법]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거래미화금액×전신환 매도율1) + 국제브랜드 수수료2 + 해외서비스 수수료3
- 1. 전신환 매도율 : 접수일의 한국씨티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
- 2. 국제브랜드수수료= (거래미화금액×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 1.0%)×전신환 매도율
- 3. 해외서비스수수료=(거래미화금액×해외서비스 수수료율 0.25%)×전신환 매도율
- 해외 구매 건의 경우, 승인금액 상당액을 계좌에서 지급정지하며 은행에서 전표를 매입하는 시점에 계좌에서 인출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 거래 승인 시 국제브랜드사 수수료(1.0%), 해외이용수수료(0.25%), 환율 변동 등을 고려하여 승인금액의 105%를 지급 정지한 후 정상 사용금액을 인출하므로 지급 정지한 금액과 인출금액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외화계좌 결제서비스를 설정하는 경우에는 국제브랜드사 수수료 및 해외서비스수수료를 제외한 승인금액의 105%만 지급정지 됩니다.
- 해외 가맹점에서 매입요청을 하지 않을 경우 결제계좌에서 매입요청 시점까지 지급정지가 될 수 있으므로, 일정금액 이상 계좌에 예치한 상태에서 거래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 해외 일부 가맹점에서, 국내와 다르게 승인절차 없이 결제될 수 있으며, 이 때 고객님의 예금잔액 확인 없이 결제 될 수 있습니다.
- 매입시점(해외 가맹점과 정산이 이루어지는 시점)에 계좌 잔액부족 등으로 계좌에서 사용 금액이 완전히 인출되지 않을 경우, 당행에서의 출금 시도가 계속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으므로, 일정 금액이상 계좌에 예치한 상태에서 거래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결제(DCC : Dynamic Currency Conversion)를 요청하는 경우 추가 수수료가 부과되므로 가급적 현지통화로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 원화결제 차단 방법
- 연결된 외화계좌 잔액 부족 시 타 계좌와의 상호교차 결제는 불가능하며, 해당 거래는 거절 처리됩니다. 외화계좌가 연결되어 있더라고 국내가맹점에서 결제할 경우 원화계좌에서 인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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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현금 인출 시
- 해외 현금 인출 기능 추가시 해외 씨티은행 자동화 기기 및 전 세계 제휴 자동화기기에서 현금 인출이 가능합니다. * 수수료/제휴ATM 자세히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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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한도
- 고객의 예금계좌 잔액 범위 내에서 아래의 한도 내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한도를 국내외 합산/1회 한도/1일 한도/1개월 한도로 구분하여 구매한도 및 해외현금인출에 관하여 나타낸다. 국내외 합산 1회 한도 1일 한도 1개월 한도 구매 한도 3백만원 6백만원 9백만원 * 국내외 구매 한도는 고객 요청 시 영업점 또는 씨티폰(1566-1000)을 통해 제한 없이 한도 상향이 가능함. 해외현금인출(미국달러 기준) 사용 ATM 마다 상이함 US $5,000 US $20,000
- 가족카드의 경우 체크카드 이용한도는 카드별로 각각 적용됩니다.
- 해외현금인출 최대한도는 이용국가나 ATM 운영기관에 따라 더 적을 수도 있습니다.
- 고객의 예금계좌 잔액 범위 내에서 아래의 한도 내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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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크카드 이용 및 SMS 문자 통보
- SMS 문자 통보 서비스는 아래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만 제공됩니다.
SMS 문자 통보 수수료 무료 250원 / 월 300원 / 월 발송대상 5만원 이상만 발송 1만원 이상만 발송 금액 구분 없이 발송
- 해외거래 및 매출취소 건은 금액에 관계없이 모두 발송됩니다.
- 상기 수수료는 승인 / 취소 건당이 아닌 월별 수수료입니다
- SMS 문자 통보 서비스는 아래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만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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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서비스 제공 안내
- 씨티 글로벌 월렛(신규 출시일 2019년 6월 3일)을 이용하는 경우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다음 각 호를 제외하고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 회원의 권익을 증진하거나 부담을 완화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 1. 은행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1의2.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 2. 제휴업체가 은행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 3.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은행이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사유, 변경 내용 등을 다음 ①,②에서 정하는 기간에 따라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서로 다른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아래 ②의 경우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부터는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서로 다른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 - ① 상기 1호, 1호의2, 2호 : 사유발생 즉시
- - ② 상기 3호 :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
- 씨티 글로벌 월렛(신규 출시일 2019년 6월 3일)을 이용하는 경우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다음 각 호를 제외하고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 회원의 권익을 증진하거나 부담을 완화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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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만기시점 자동갱신 시 발급 대상 자격이 아닌 경우 갱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당행의 전산장애 (미응답,체크카드 사용제한 시간 등 포함) 등의 경우에는 체크카드 이용이 불가합니다.
- 은행 전산 점검시간인 매일 00:00~05:00 중 약 15분간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한국시간 기준)
- 카드 신청 전 카드상품 안내장 및 약관의 내용을 받드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유럽연합(EU), 유럽경제지역(EEA), 스위스, 건지(Guernsey), 저지(Jersey), 모나코(Monaco), 산마리노(San Marino), 바티칸(Vatican), 맨섬(Isle of Man) 및 영국(UK)의 개인 거주자에게 본 상품을 제안하지 않으며 본 상품의 신규를 제안, 권유, 유치하려는 의도가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상품안내는 2024년 10월 31일 기준이며, 사전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준법감시인 심의필 2410-04-102 (2024.10.31~ 2026.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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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중도 해지 시 연회비 환급 안내
-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 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합니다. 단, 카드의 발행 배송 등 카드발급에 소요된 비용(신규 가입년도에 해당)은 반환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 부가서비스 제공내역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 불가피한 사유 시에는 계약해지 날부터 3개월 이내 반환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카드 공통 유의사항 안내
- 연체이자율(약정이율+최대 연 3%)은 정상이자율(회원별, 이용상품별)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법정 최고금리(최대 20% 이내)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 약정이율이 없는 상품의 경우, 일시불은 거래발생 시점의 2개월 유이자할부 정상이자율, 무이자할부는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할부 정상이자율이 적용됩니다.
- ※ 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다음 각 호를 제외하고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단, 회원의 권익을 증진하거나 부담을 완화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 1. 은행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1의2.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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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은행이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사유, 변경 내용 등을 다음 ①,②에서 정하는 기간에 따라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 다만, 아래 ②의 경우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부터는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 - ① 상기 1호, 1호의2, 2호 : 사유발생 즉시
- - ② 상기 3호 :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
- 필요 이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 받으실 경우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금융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단기포함)사유 발생 등) 카드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