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한국씨티은행(주)는 여러분 회사의 번영과 성공을 위해 헌신적인 땀과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아울러 여러분의 회사가 최상의 조건으로 영업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거래하고 있는 은행이 최고 수준의 전문가 정신과 신기술 및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정확하게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정확한 답변을 가능한 한 최단 시간에 간단하게 조회할 수 있도록 사후관리 차원의 통합형 기업고객 상담 전용선인 씨티서비스를 개발하게 된 근본 이유인 것입니다.

전세계 한국씨티은행(주) 전문가들과 접속하는 온라인 시스템

“씨티서비스” 담당 직원들은 모두가 전문가들로서 고객의 문의사항을 신속하고 능률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능력과 정성을 갖추었습니다. 또한, 이들은 광범위한 문의 사항을 다룰 수 있도록 완벽히 교육받았습니다. 고객이 요구하는 정보가 필요할 때마다 “씨티서비스”의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은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 있는 “씨티서비스” 담당 직원들과 연결해 드립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드리는 “씨티서비스”

“씨티서비스” 전용전화 번호로 한 번만 전화하시면 “씨티서비스” 직원들이 모든 것을 즉석에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만약, 즉시 답해 드릴 수 없는 문제가 있을 때에는 언제까지 해결해 드리겠다는 정확한 시간약속과 그 진행상황을 꼼꼼히 보고해 드립니다. 담당자를 따로 찾거나 담당자가 자리를 비워 다시 전화를 거는 불편도 없습니다.

“씨티서비스”의 장점

- 빠르고 능률적인 서비스를 위한 자동 응답 서비스
- 번호 하나로 전세계의 “씨티서비스”와 연결
-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한 신속 정확한 답변
- 한국씨티은행(주) 전문가들과의 간편한 연결
-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한 최신정보 제공
- 즉시 입수할 수 있는 상품지식과 기술지원

IVR 소개

자동응답서비스(IVR, Interactive Voice Response)는 귀사의 고유번호와 비밀번호 입력 후, 모든 계좌 잔액, 입출금 내역, 외화 송급 입출금통지서, 환율 및 각종 신청서를 팩스, 이메일(e mail) 혹은 유선상으로 24시간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 한국씨티은행(주)의 모든 상품과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정보 제공시 철저히 보안이 유지되며 제 3자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없도록 고유번호와 비밀번호를 부여합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씨티서비스로 보내주시면 비밀번호를 즉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주소 >(03184)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0 (신문로2가) 10층 ㈜ 한국씨티은행 기업금융업무부 씨티서비스
CitiService Authorization Form

자동응답서비스(IVR) 사용방법

씨티서비스 자동응답서비스(IVR)는 사용자에게 친숙한 메뉴로 되어 있어서 손님께서는 쉽고 편리하게
필요하신 정보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02) 2077-4007로 전화주신 후 아래 메뉴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Quick Reference 이용 방법
잔고 조회 1 > 회사고유번호 > 비밀번호 > 1 > 1
계좌내역 조회 1 > 회사고유번호 > 비밀번호 > 1 > 2
계좌 거래내역 팩스 수령 1 > 회사고유번호 > 비밀번호 > 1 > 3
각종 신청서를 팩스로 받으시려면 1 > 회사고유번호 > 비밀번호 > 3 > 양식 선택 > 팩스번호 입력 > 번호확인 1번, 재입력 2번
직원과 직접 통화 1 > 회사고유번호 > 비밀번호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