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CitiDirect는 글로벌 기업고객을 위한 온라인 뱅킹 시스템으로서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국내 씨티은행의 계좌뿐만 아니라 전세계 90여 개 국가에 있는 씨티은행 지점의 계좌를 이용하여 다양한 금융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어 포함 다양한 국가의 언어로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언제 어디서나 접속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모바일 및 태블릿 버전 간의 상호 운용성을 지원합니다.

보안성

- 글로벌 기업인터넷뱅킹 서비스인 CitiDirect는 발전하는 기술 환경 속에서 늘 최신의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 CitiDirect 사용자는 보안 관리자에 의해 사용 권한이 설정 및 제한되며, 모바일토큰이나 모바일패스 등을 이용하여 사용자 인증 후 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에 의해 입력된 데이터는 암호화를 통해서 유출 및 변조가 방지됩니다.
- CitiDirect는 부정한 접속시도를 차단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 내역 감사를 위한 감사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 재난 방지 및 복구체제를 마련하여 고객의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시스템 사용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주요서비스

서비스 설명
지급서비스 및
계좌내역 조회서비스
국내송금, 해외송금, 급여이체 등의 다양한 지급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보고서 및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여 자금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파일서비스 고객의 ERP시스템과 CitiDirect를 연동하기 위해 제공되는 기능으로 ERP시스템에서 내려받은 지급 내역 파일을 CitiDirect에 업로드하거나 입금 및 출금 내역을 ERP시스템에 업로드할 수 있도록 거래내역을 CitiDirect로부터 파일 형태로 내려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파일 및 보고서 자동
전달 서비스(AFRD)
정해진 시간에 고객의 서버에 있는 지급 파일을 CitiDirect 로 자동으로 업로드하거나 원하는 계좌내역 파일을 고객의 서버로 자동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보고서를 이메일로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WorldLink 서비스 월드링크는 씨티은행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고객이 요청한 해외송금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처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지원

서비스 이행에서 교육, 사후 서비스까지 유기적으로 연결된 서비스로 CitiDirect 사용을 지원하여 드리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동일한 모델의 서비스 구조로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행 : CitiDirect는 웹기반의 인터넷뱅킹으로 별도의 설치가 필요없으며, 고객의 필요 및 서비스에 따라 이행관리자(Implementation manager)가 안내하여 드립니다.
- 교육 : CitiDirect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용자 가이드가 제공되며, 신규 고객 교육 및 재교육이 제공됩니다.
- 고객서비스 : 씨티서비스에서 CitiDirect 이용 중 발생할 수 있는 문의 사항에 대하여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준법감시인 심의필

- 심의필 번호:2201-01-034(심의일:2022.3.29, 유효기간:2022.03.29 ~ 2024.03.28)
* 상기 유효기간은 본 상품안내의 게시기간이며, 상품내용에 대한 유효기간이 아닙니다.
  본 상품안내는 2022년 3월 29일 기준이며,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