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중소기업 및 기업금융상품을 이용하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선진금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중소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선진금융서비스 제공을 추구함으로써 중소기업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동반성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씨티은행의 새로운 상품 및 서비스는 귀사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중소기업고객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서비스 및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별 전담 심사역 제도
씨티은행은 각 여신거래처별로 전담 심사역이 정해져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은행과 여수신, 외환거래를 포함한 모든 은행거래를 하실
경우, 전담 심사역을 통하시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제도는 고객 여러분의 욕구와 필요를 적기에 신속하게
충족시킬 수 있으며 의사결정단계의 간소화 및 신속성이 큰 특징입니다.
상품별 전문가에 의한 영업지원제도
본점의 상품별 전문인력들은 충분한 상품설명을 위하여 전담 심사역과 함께 고객을 방문하거나, 세미나 개최 등을 통하여 상품 및
시장정보에 대한 지식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신회전한도 거래제도
은행과 약정한 여신기간 내에 대출 받으신 여신의 누적액이 약정한도에 달한 후 상환 등으로 한도의 여유가 생긴 경우에는 같은
여신한도를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상태가 양호한 고객에 대해 은행거래의 불편을 해소하고 서비스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한
씨티은행의 특별한 서비스입니다.
주거래 기업 지원 제도
우량기업과 모든 금융 비즈니스의 주거래를 통하여 win-win 전략을 도모하는 제도를 운영 중이며,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외 Korea Desk 운영
국외진출 국내기업에 대한 종합지원 전용창구가 중국 및 미국지역을 중심으로 국외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해외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기업 또는 해외진출 예정기업은 영업점 심사역을 통하여 자문의뢰 및 지원방법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