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NB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 글씨크기

공지사항

대고객 서비스 일시중지 안내

No : 337002 작성일 : 2025.02.11 조회수 : 424

대고객 서비스 일시중지 안내

한국씨티은행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행 전산시스템 정기 점검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중지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중단업무

리스트테이블 입니다
중지일시 중지서비스
3월 16일(일) 0시 ~ 4시
(4시간)
개인 인터넷(모바일) 뱅킹
  • 홈페이지 각종 정보 조회
  • 로그인 필요한 인터넷뱅킹 거래(웹회원 로그인 포함)
  • 각종 사고신고 등록
  • 모바일 뱅킹
  • 입출금 알림 SMS 서비스
  • 인터넷뱅킹을 통한 카드 신청
  • 이메일 발송 서비스
  • 온라인 결제 서비스
    (단, SSG페이를 제외한 기 등록된 제휴사 간편결제 거래는 가능)
    • 제휴사 간편결제
      :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SKpay, 스마일페이, 페이코, 쿠페이, LG페이, Toss 간편결제, 위메프페이, 배민페이
기업인터넷뱅킹(CAT-I)
  • CAT-I 전거래
씨티폰 뱅킹
(Citiphone Banking)
  • ARS/직원을 통한 서비스 중 당/타행 이체거래를 포함한 보안 매체 확인이 필요한 모든 거래
3월 23일(일) 0시 ~ 3시
(3시간)
개인 인터넷(모바일) 뱅킹
  • 홈페이지 각종 정보 조회
  • 로그인 필요한 인터넷뱅킹 거래(웹회원 로그인 포함)
  • 각종 사고신고 등록
  • 모바일 뱅킹
  • 입출금 알림 SMS 서비스
  • 인터넷뱅킹을 통한 카드 신청
  • 이메일 발송 서비스
  • 온라인 결제 서비스
    (단, SSG페이를 제외한 기 등록된 제휴사 간편결제 거래는 가능)
    • 제휴사 간편결제
      :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SKpay, 스마일페이, 페이코, 쿠페이, LG페이, Toss 간편결제, 위메프페이, 배민페이
기업인터넷뱅킹(CAT-I)
  • CAT-I 전거래
씨티폰 뱅킹
(Citiphone Banking)
  • ARS/직원을 통한 서비스 중 당/타행 이체거래를 포함한 보안 매체 확인이 필요한 모든 거래

* 작업상황에 따라 예정된 서비스 중지시간은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지기간 중 사고신고 및 기타 문의 안내

  • ☏ 02-3704-7700 (인터넷뱅킹)
  • ☏ 1588-7000 (은행업무)
  • ☏ 1566-1000 (신용카드업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